NH농협은행, 첫 급여이체 고객 대상 4월 말까지 경품행사

▲ NH농협은행은 개구리가 겨울잠에서 깨어나는 경칩을 맞아 1일부터 4월30일까지 ‘깨어나라, 개구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 NH농협은행 >

NH농협은행이 처음 급여를 이체한 고객에게 경품을 주는 이벤트를 벌인다.

NH농협은행은 개구리가 겨울잠에서 깨어나는 경칩을 맞아 1일부터 4월30일까지 ‘깨어나라, 개구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에 NH농협은행 입출금계좌로 급여(50만 원 이상)가 처음 입금된 고객이 인터넷뱅킹과 스마트뱅킹, 올원뱅크 메인화면 하단의 ‘이벤트’ 탭에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등 다이슨청소기(1명) △2등 에어팟프로(5명) △3등 모바일문화상품권 1만원권(30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체된 급여금액이 건당 150만 원 이상인 고객은 플라워박스를 받을 수 있는 추가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는 5월 NH농협은행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홍보 우수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NH농협은행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리그램 및 댓글을 남긴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200명)’을 제공한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 "코로나 19라는 한파를 깨고 따뜻한 봄날을 이끌어 달라는 염원을 담아 첫 급여고객 모시기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졸업식 및 입학식 등 각종 행사가 취소돼 어려움을 겪는 화훼농가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