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자산관리 새 서비스 내놓고 경품 증정 이벤트

▲ NH농협은행은 3월26일까지 ‘NH마이데이터페스타 제2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 NH농협은행 >

NH농협은행이 자산관리의 새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경품을 주는 이벤트를 벌인다.

NH농협은행은 3월26일까지 ‘NH마이데이터페스타 제2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3가지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NH자산플러스(+)에 가입하고! 마이(MY)목표 달성하고!’를 주제로 모두 2만68명을 추첨해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Ⅰ은 NH자산플러스에 신규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가운데 추첨으로 뽑힌 2만 명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준다.

이벤트Ⅱ는 NH자산플러스 가입 고객 가운데 마이목표에 이루고 싶은 금융목표를 설정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모두 18명을 추첨해 1등 300만 원 예금증서(1명), 2등 아이패드 프로(2명), 3등 다이슨 에어랩(5명), 4등 삼성 인덕션(10명)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이전에 가입한 고객도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Ⅲ는 NH농협은행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채널을 팔로우한 고객 가운데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고 2021년 신년 목표를 댓글로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50명에 스타벅스 디저트세트 모바일쿠폰이 주어진다. 댓글에 친구를 소환할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이에 앞서 22일 NH농협은행은 NH스마트뱅킹앱의 개인종합자산관리(PFM) 콘텐츠인 NH자산플러스에서 마이목표와 마이보고서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