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농협 60돌 맞아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고객 경품행사

▲ NH농협은행은 농협 창립 60주년을 맞아 22일부터 4월30일까지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가입자를 대상으로 ‘새로운 출발, 희망찬 새학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NH농협은행 >

NH농협은행이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고객에게 경품을 주는 이벤트를 벌인다.

NH농협은행은 농협 창립 60주년을 맞아 22일부터 4월30일까지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가입자를 대상으로 ‘새로운 출발, 희망찬 새학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21년 한해 고객의 행복을 바라는 의미로 이벤트 응모고객 가운데 모두 2021명을 추첨해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세 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희망찬 새학기, 스라벨(Study and Life Balance)을 응원해!’는 만7세부터 만18세의 청소년을 대상으로, ‘새로운 출발, 청춘을 응원해!’는 만19세부터 만34세의 청년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 가입하고 NH농협은행 계좌로 자동이체를 등록하면 자동응모된다. 이벤트 각각 611명을 추첨해 LG 노트북, 갤럭시버즈 등 경품을 제공한다.

‘힘내요 대한민국! 힘내요 우리!’는 이벤트 기간 주택청약종합저축에 신규가입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응모된다. 799명을 추첨해 또래오래 치킨 교환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사이 중복당첨은 안된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농협 인터넷뱅킹,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의 이벤트 페이지와 고객행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연호 NH농협은행 개인고객부장은 “고객 성원에 힘입어 지난해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고객 500만 명을 달성했다”며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지만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을 통해 내 집 마련의 기반을 마련하고 힘든 시기를 극복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