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이 홈페이지와 자동화기기(ATM) 등 중단됐던 서비스를 다시 운영한다.

NH농협생명은 보안 및 시스템 향상을 위한 업데이트를 마치고 설 연휴 일시중지됐던 금융서비스를 재개한다고 15일 밝혔다.
 
NH농협생명 중단된 금융서비스 재개, 김인태 "시스템 업그레이드"

▲ 김인태 NH농협생명 대표이사 사장.


고객은 연휴에 중단됐던 홈페이지, 농협생명 모바일창구, 온라인보험, 자동화기기에서 제공하는 금융서비스 등을 다시 이용할 수 있다.

NH농협생명 관계자는 업그레이드로 시스템을 최신 버전으로 교체해 갑작스런 업무 증가나 신규사업에 더욱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게됐다고 설명했다.

시스템 내 업무 처리속도가 향상됐으며 비용도 절감했다고 한다. 최신 보안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높은 안정성과 선도적 기술지원을 받을 수 있다.

김인태 농협생명 대표이사 사장은 "이번 시스템 업그레이드 과정에서 보험계약과 약관대출서비스 등 금융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송구하다"며 "더 편리하고 안정된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