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올원뱅크 고객에게 꽃다발 주는 행사로 화훼농가 지원

▲ NH농협은행은 5일부터 18일까지 모바일 플랫폼인 ‘올원뱅크’에서 ‘핫딜 꽃다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NH농협은행 >

NH농협은행이 올원뱅크 고객을 대상으로 꽃다발을 주는 이벤트를 벌인다.

NH농협은행은 5일부터 18일까지 모바일플랫폼인 올원뱅크에서 ‘핫딜 꽃다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졸업식, 입학식 등 각종 행사가 취소돼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5일부터 11일까지 ‘핫딜’에 응모한 고객 가운데 100명을, 12일부터 18일까지 핫딜응모 고객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5만 원 상당의 꽃다발을 제공한다. 고객이 희망하면 메시지 카드 전달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핫딜은 올원뱅크의 프리미엄 콘텐츠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주마다 새로운 상품(아이폰, LG무선청소기 등)을 최대 99%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종찬 NH농협은행 올원뱅크셀(Cell) 리더는 “올원뱅크 고객들이 꽃다발을 통해 소중한 지인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화훼농가도 도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감동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사랑받는 금융권 대표 생활금융 플랫폼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