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마이데이터 허가 획득 기념해 경품 주는 이벤트

▲ NH농협은행은 4일부터 19일까지 ‘NH마이데이터 페스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 NH농협은행 >

NH농협은행이 마이데이터 본허가 획득을 기념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NH농협은행은 4일부터 19일까지 ‘NH마이데이터 페스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올원뱅크 앱에서 ‘내 차 정보관리’ 또는 ‘정부지원 혜택’서비스에 가입(이벤트 기간 전 가입 포함)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가운데 모두 2023명을 추첨해 1등 삼성전자 갤럭시북(1명), 2등 LG 무선청소기(2명), 3등 한삼인 홍삼정스틱(20명), 참가상 스타벅스 모바일쿠폰(2천 명)을 제공한다. 

내 차 정보관리서비스는 본인 소유의 차량 번호를 등록하면 차량원부, 시세 등 차량정보 및 벌점, 범칙금, 사고내용 등 운전정보를 한 눈에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다.

정부지원 혜택서비스는 공공데이터와 연계해 맞춤형으로 정부 및 지자체 지원혜택 정보를 통합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다.

NH농협은행은 1월27일 금융위원회로부터 마이데이터 본허가 사업자로 선정됐다.

심현섭 NH농협은행 데이터사업부장은 “마이데이터사업 허가를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금융소비자 편익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차별화된 마이데이터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실현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