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이 디지털광고제에서 최우수상을 받았다.

NH농협은행은 ‘2020 앤어워드(Awards For New Digital Award)’ 디지털광고&캠페인 부문에서 은행·캐피털서비스분야 최우수상(Winner)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NH농협은행, 디지털광고제 ‘2020 앤어워드’에서 최우수상 받아

▲ NH농협은행 로고.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방송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하는 디지털광고제다.

NH농협은행은 “여유자금을 마이포켓에 예치하고 우대금리를 받는 주머니통장서비스의 장점과 지평농협의 대표상품인 된장과 고추장을 중독성 있는 가사와 멜로디로 홍보했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번 수상작은 농협상호금융 주머니통장과 지평농협 된장, 고추장을 결합한 47초짜리 영상이다. 이 영상은 범농협 사이 연계 마케팅인 라벨 플랫폼사업의 일환으로 제작됐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 “농협은 금융과 유통에 걸쳐 다양한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는 장점이 있다”며 “앞으로도 농협의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