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

Close
X

 

Who Is?

정호영, LG디스플레이 신년사에서 “솔루션기업으로 새 가치 창출”

임한솔 기자
2021-01-05   /  15:11:20
정호영 LG디스플레이 대표이사 사장이 올해 솔루션기업으로서 새로운 고객가치를 창출하겠다고 다짐했다.

정호영 사장은 5일 국내외 임직원에 보낸 신년사에서 "LG디스플레이가 지향해야 할 솔루션기업은 더 많은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더 많이 제공하기 위해 더 가까이 다가가는 회사를 의미한다"며 "우리의 강점과 경쟁력을 기반으로 이제 고객과 함께 새로운 가치와 기회를 창출해야 한다"고 말했다.
 
정호영, LG디스플레이 신년사에서 “솔루션기업으로 새 가치 창출”

정호영 LG디스플레이 대표이사 사장.


LG디스플레이는 앞서 경영목표를 '글로벌 넘버원 디스플레이기업'에서 ‘최고의 디스플레이 솔루션기업’으로 바꿨다.

정 사장은 최고의 솔루션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끊임없는 고객가치 혁신, 사업범위와 사업방식의 진화 및 발전, 젊고 유연하고 역동적인 문화 등 3가지 변화의 방향성을 제시했다.

그는 “우리가 제공하는 제품과 서비스, 사업모델은 현재의 고객 니즈와 페인포인트(불편을 느끼는 부분)뿐 아니라 미래에 예상되는 부분까지를 포함한 해결방안, 즉 솔루션이어야 한다”며 “'고객가치 최우선'의 조직문화와 최종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관한 이해를 기반으로 고객 인사이트를 강화해야 한다"고 말했다.

디스플레이사업 환경은 올해도 도전적이고 불확실하다고 봤다.

경영 정상화를 위해 올레드(OLED) 대세화, 플라스틱올레드 사업기반 강화, 액정 디스플레이(LCD) 구조혁신 등 3대 핵심 전략과제를 꾸준히 추진하기로 했다.

정 사장은 특히 올레드 대세화를 가장 중요한 과제로 꼽으며 "올레드TV가 프리미엄시장에서 '명실상부 최고의 TV'로 확고히 자리잡아 안정적 성장과 이익을 창출하는 핵심사업이 되도록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한솔 기자]

이 기사는 꼭!

  1. 하나은행장에 선택된 박성호, 글로벌과 디지털 강한 면모 보여주나
  2. 동구바이오제약이 투자한 바이오벤처 속속 상장, 조용준 선구안 부각
  3. 호텔신라 코로나19에 재무구조 악화, 이부진 장기전 대비할 선택 주목
  4. 두산중공업 신안에서 풍력터빈 수주 절실, 박지원 해외진출의 발판
  5. 한신공영 주택사업 공격적, 태기전 소규모 정비사업으로 확장 잰걸음
  6. 미국 증권사 "테슬라 주가는 당분간 비트코인 시세 따라 움직여"
  7. KB국민은행 알뜰폰 리브엠 가입 늘려 혁신성 보여줘야, 노조 반대 부담
  8. 한독 바이오벤처 지분투자 활발, 김영진 신약후보물질 확보 위한 전략
  9. 신한금융 배당규모 놓고 장고, 금융당국 압박에도 주주환원 강화하나
  10. 유진테크 목표주가 상향, "삼성전자 관련 매출 늘어 실적 고공행진"

이 기사의 댓글 0개

  • 인기기사

  • 추천기사

전문 경력직 채용정보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