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새 학기 맞아 갤럭시 제품 구매고객에게 다양한 혜택 제공

▲ 삼성전자가 2021년 1월1일부터 3월31일까지 '2021 갤럭시 아카데미'를 운영한다.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2021년 새 학기를 앞두고 최신 갤럭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판촉행사를 준비했다.

31일 삼성전자는 1월1일부터 3월31일까지 3개월 동안 스마트폰, 태블릿, 프린터 등 다양한 기기를 구매할 수 있는 ‘2021 갤럭시 아카데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갤럭시북 플렉스2·갤럭시북 플렉스2 5G·갤럭시북 이온2 등 노트북 신제품 구매고객은 무선이어폰 갤럭시버즈라이브를 9만9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63만5500원 상당의 한컴오피스패키지도 제공하며 클립스튜디오, 밀리의서재, 시즌, 곰믹스프로·곰캠프로 등 콘텐츠를 최대 1년 무료 사용할 수 있는 혜택도 준다.

갤럭시 아카데미 기간에 노트북을 구매하고 기존 노트북을 반납하면 중고가를 보상해 주는 노트북 보상원정대 프로그램도 시행한다. 모바일기기 관리서비스인 삼성케어플러스도 노트북에 확대 운영한다.

갤럭시Z폴드2 5G·갤럭시Z플립 5G·갤럭시노트20 시리즈·갤럭시S20팬에디션 5G 등 스마트폰 구매 고객은 갤럭시버즈라이브 50% 할인 쿠폰과 유튜브프리미엄 4개월 무료이용권을 제공받는다. 

갤럭시Z폴드2 5G·갤럭시Z플립 5G 구매 고객은 웨어러블·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는 10만 원 할인쿠폰을 추가로 받는다.

갤럭시탭S7·갤럭시탭S7플러스 구매고객은 정품 키보드커버 50% 할인쿠폰을 받거나 갤럭시버즈라이브·갤럭시탭A·라미사파리S펜과 강화유리 세트 중 한 가지를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왓챠 3개월 이용권·밀리의서재·조인스프라임·폴린 등 콘텐츠 이용혜택도 제공된다.

프린터나 토너를 구매한 고객은 삼성에듀를 1년 무료 수강할 수 있다. 프린터 구매 모델에 따라 디즈니 커스텀 스티커, 검은색 잉크 등을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는 2개 이상의 품목을 같은 매장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가 포인트를 적립하거나 현장에서 가격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2021 갤럭시 아카데미'는 노트PC부터 스마트폰, 태블릿, 프린터까지 다양한 갤럭시 라인업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행사”라며 “갤럭시 제품으로 새 학기, 새 출발을 힘차게 시작하길 응원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