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비대면 개인자산관리서비스 내놓고 경품 이벤트

▲ NH농협은행)은 2021년 1월4일부터 2월21일까지 비대면 개인종합자산관리(PFM) 서비스인‘NH자산플러스(+)’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 NH농협은행 >

NH농협은행이 비대면 자산관리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경품을 주는 이벤트를 벌인다.

NH농협은행은 2021년 1월4일부터 2월21일까지 비대면 개인종합자산관리(PFM) 서비스인 ‘NH자산플러스(+)’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NH스마트뱅킹앱에서 NH자산플러스에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1등 NH기프트카드 100만 원권(1명), 2등 농협몰 장바구니 쿠폰 5만 원(20명), 3등 농협사랑 모바일상품권 1만 원(1천 명) 등 모두 1021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추첨은 3월에 진행된다. 추첨일 기준 NH자산플러스 서비스를 유지하고 있어야 한다. 이벤트가 진행되기 이전에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도 이벤트 응모하면 추첨대상에 포함된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영업점 또는 고객행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에 앞서 14일 NH농협은행은 자산과 소비내용 등을 조회하고 관리할 수 있는 NH자산플러스를 출시했다.

유일봉 NH농협은행 개인종합자산관리셀(Cell) 리더는 “고객이 쉽고 간편하게 자산과 소비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고객의 자산과 소비관리에 도움을 드리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