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이 공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한화건설은 세계 곳곳의 인프라를 창조적으로 건설하고 가치를 창출한다는 의미가 담긴 '글로벌 인프라 디벨로퍼(개발사업자)'의 비전에 맞게 공식 홈페이지를 새단장했다고 23일 밝혔다.
 
한화건설 공식 홈페이지 개편, 글로벌 인프라 디벨로퍼 비전 담아

▲ 한화건설 공식 홈페이지 메인 화면. <한화건설>


한화건설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해외 신도시·복합개발사업, 세계 설계·조달·시공(EPC)사업 등에 특화한 경쟁력을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첫 화면에는 유튜브 채널과 연계한 동영상을 활용했다.

한화건설은 직관적이고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적용해 홈페이지 방문객이 원하는 항목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한화건설 공식 홈페이지는 회사소개, 사업분야, 지속가능경영, 홍보센터, 인재채용, 고객센터 등 6개 대표 항목으로 구성됐다.

방문객이 가장 많이 접속하는 사업분야 항목에서는 건축, 주택, 토목, 플랜트 등 주요 사업영역에서 한화건설의 경쟁력을 설명하고 사업 실적자료를 제공한다.

특히 국내외에서 건설한 랜드마크 실적 가운데 5개 사업을 선정해 갤러리처럼 표현한 '마스터피스' 페이지를 신설했다.

지속가능경영 항목에서는 '기술제안센터' 페이지를 개설해 중소 협력사와 신기술, 신공법에 관한 개발 및 성과를 공유하는 창구로 운영한다.

한화건설 관계자는 "새로 개편한 공식 홈페이지는 세계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춘 종합건설사이자 디벨로퍼로 발전하고 있는 기업 이미지를 충실히 담았다"며 "앞으로 홈페이지뿐 아니라 유튜브, 블로그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활성화해 고객과 소통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상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