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롯손해보험이 차량 무상점검서비스를 제공한다.

캐롯손해보험은 18일까지 퍼마일자동차보험에 가입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무상점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캐롯손해보험, 겨울철 고객차량 무상점검 캠페인 18일까지 진행

▲ 캐롯손해보험은 18일까지 ‘퍼마일자동차보험’에 가입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무상점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캐롯손해보험>


무상점검 항목은 모두 22가지이다. 배터리 전압, 부동액과 냉각수, 브레이크 오일 등 필수적 점검 항목부터 겨울철 추운 날씨와 빙판길 등에 대비하기 위한 타이어 상태 및 공기압, 워셔액과 와이퍼 등의 항목도 점검 받을 수 있다.

캐롯손해보험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쿠폰번호 문자로 받기를 신청한 뒤 이 번호를 들고 전국 스피드메이트 매장 어디든 방문하면 무상으로 차량 점검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캐롯손해보험은 겨울철을 맞아 고객들의 안전운전을 독려함과 동시에 최근 가파른 실적 증가세를 보이고 있는 퍼마일자동차보험의 가입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캐롯손해보험 관계자는 "겨울철에는 추운 날씨와 빙판길 때문에 차량에 문제가 생긴다면 자칫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으니 고객 분들은 기간 안에 전국 스피드메이트 매장 어디서든 꼭 무상점검을 받으라“며 ”올해 퍼마일자동차보험에 보여준 고객의 신뢰에 보답하기 위한 캠페인인 만큼 고객들이 실질적 혜택을 받으며 겨울철 안전운전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