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 재규어 랜드로버 구매고객에게 무이자와 저금리 할부 제공

▲ 재규어의 F-PACE(왼쪽)와 랜드로버의 뉴 디스커버리.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KB캐피탈이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와 차량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무이자 및 저금리 할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KB캐피탈은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의 8개 차종을 대상으로 무이자·저금리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할부 프로그램 대상 차량은 재규어의 XF, F-PACE, E-PACE, I-PACE와 랜드로버의 뉴 디스커버리, 뉴 디스커버리 스포츠, 레인지로버 이보크, 레인지로버 벨라 등이다.

KB캐피탈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차량가격 7290만 원인 재규어 XF(2020년형 20d 체커드 플래그)를 구입할 때 선수금 30%를 내고 할부기간을 60개월로 하면 월 58만8400원에 차량을 살 수 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연말 맞이 특별프로모션을 통해 재규어 XF와 F-PACE 구매 고객에게 최대 20%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랜드로버는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패밀리 5+5+5’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뉴 디스커버리, 뉴 디스커버리 스포츠를 구매할 때 5년으로 연장된 보증 프로그램과 5년 서비스 플랜 및 현금 500만 원을 지원한다.

이 외에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고객 시승행사 ‘2020 재규어 랜드로버 크리스마스 드라이브’를 전국 27개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전시장과 부티크, 재규어 랜드로버 스튜디오 스타필드 하남에서 12월31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문의는 전국 랜드로버 공식 전시장과 KB캐피탈 상담전화에 문의하면 된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