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

Close
X

 

금융·증권

신한은행 배우 조승우 등장 광고영상 2편의 유튜브 조회 720만 넘어서

김용원 기자
2020-11-19   /  17:04:33
신한은행이 배우 조승우씨를 모델로 촬영한 영상광고 두 편의 합산 조회 수가 700만 건을 넘었다.

신한은행은 1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광고영상 조회수가 19일 기준 721만 건을 넘었다고 밝혔다.
 
신한은행 배우 조승우 등장 광고영상 2편의 유튜브 조회 720만 넘어서

▲ 조승우씨가 출연하는 신한은행 새 광고영상 일부.


30초짜리 광고 조회 수는 493만 건, 60초 광고 조회 수는 228만 건에 이른다.

신한은행이 선보인 새 광고는 배우 조승우씨가 모델로 출연해 고객을 위한 변화와 혁신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디지털금융과 자산관리 등 신한은행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소개하는 내용도 담겼다.

신한은행은 영상광고 조회수 증가를 기념해 조승우씨가 광고를 촬영하는 현장 영상도 새로 공개했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영상을 공유하는 고객을 추첨해 경품을 주는 행사도 열린다.

신한은행 공식 페이스북에 광고 감상을 남기거나 인스타그램에서 광고영상을 공유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과 치킨 쿠폰, 커피 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새로 공개한 광고에 고객들이 많은 관심을 보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소식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이 기사는 꼭!

  1. 삼성SDS, 현금보유 4조 바탕으로 올해 해외기업 인수합병 가능성
  2. [채널Who] 민주당 대선후보 1위 이재명, 본선 길에 놓인 3가지 의문 
  3. 한화에어로스페이스에 위성사업도 추가, 신현우 우주사업 기틀 다진다
  4. 현대위아 주식 중립의견으로 하향, "주가 최근 급등해 상승에 부담"
  5. 신한금융투자 LG에너지솔루션 롯데렌탈 상장 잡나, 이영창 기대 커
  6. [오늘Who] 이선호 CJ제일제당 경영수업 재개, 최은석 대표 역할 커져
  7. 오뚜기 가정간편식 명성 되찾나, 함영준 프리미엄 신제품 개발에 역점
  8. [오늘Who] 동서발전 신재생 길 열어, 박일준 주민과 이익공유 정립
  9. 현대차 올해 영업이익 급증 가능, 글로벌 자동차시장 수요 회복 힘입어
  10. 종근당과 휴온스, 보툴리눔톡신 강자 메디톡스 주춤한 틈 파고든다

이 기사의 댓글 0개

  • 인기기사

  • 추천기사

전문 경력직 채용정보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