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가 리워드 서비스인 'TOP포인트' 브랜드 디자인을 개편하기 위해 공모전을 진행한다.
BC카드는 총상금 700만 원 규모의 브랜드 디자인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지난 12년 동안 사용해온 TOP포인트 브랜드 디자인을 디지털금융시대에 맞게 개편하겠다는 계획을 세웠다.
BC카드는 '간결성'과 '확장성', '트렌디함'을 기준으로 최종 1개 작품을 선정하고 700만 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수상자는 11월 말 통보되고 최종 선정된 브랜드 디자인은 앞으로 BC카드의 TOP포인트 마케팅 및 홍보활동에 활용된다.
이번 공모전은 평소 브랜드 디자인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11월18일까지 크라우드소싱 플랫폼인 ‘라우드소싱’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공모전은 TOP포인트에 관해 직접 기획한 브랜드 디자인을 도어스티커·데칼·배너 등 최소 3가지 이상으로 제출해야 된다.
김광동 BC카드 커뮤니케이션본부장은 “BC카드는 TOP포인트 등 고객의 생활을 아우르는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종합금융플랫폼”이라며 “이번 브랜드 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많은 참가자들이 아이디어를 뽐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
BC카드는 총상금 700만 원 규모의 브랜드 디자인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 BC카드는 총 상금 700만 원 규모의 브랜드 디자인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 BC카드 >
이번 공모전을 통해 지난 12년 동안 사용해온 TOP포인트 브랜드 디자인을 디지털금융시대에 맞게 개편하겠다는 계획을 세웠다.
BC카드는 '간결성'과 '확장성', '트렌디함'을 기준으로 최종 1개 작품을 선정하고 700만 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수상자는 11월 말 통보되고 최종 선정된 브랜드 디자인은 앞으로 BC카드의 TOP포인트 마케팅 및 홍보활동에 활용된다.
이번 공모전은 평소 브랜드 디자인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11월18일까지 크라우드소싱 플랫폼인 ‘라우드소싱’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공모전은 TOP포인트에 관해 직접 기획한 브랜드 디자인을 도어스티커·데칼·배너 등 최소 3가지 이상으로 제출해야 된다.
김광동 BC카드 커뮤니케이션본부장은 “BC카드는 TOP포인트 등 고객의 생활을 아우르는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종합금융플랫폼”이라며 “이번 브랜드 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많은 참가자들이 아이디어를 뽐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