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

Close
X

 

금융·증권

KB국민은행, 자산관리부터 상속까지 해결해주는 'KB내생애신탁' 내놔

조은아 기자
2020-10-26   /  10:47:32
KB국민은행, 자산관리부터 상속까지 해결해주는 'KB내생애신탁' 내놔

▲ KB국민은행이 자산관리, 생활, 상속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종합 솔루션 상품 ‘KB내생애(愛)신탁’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이 자산관리, 생활, 상속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종합 솔루션 상품 ‘KB내생애(愛)신탁’을 출시했다.

KB국민은행은 초고령사회로의 진입, 저출산, 1인가구 증가 등 사회 변화에 맞춰 23일 KB내생애신탁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평소에는 투자를 통한 자산 운용이 가능하고 건강이 악화되면 의료비나 생활비를 안정적으로 지급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사후에는 상속이나 기부 등 자산 처리와 관련한 설계가 가능하다.

가입고객은 △건강검진 우대 △명의(이름난 의사) 찾기 △질환맞춤 전문병원 예약 등 의료 편의를 위한 ‘행복건강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전문가의 자산관리 및 상속증여 컨설팅서비스와 치매 발병 대비 성년 후견제도 지원 등의 부가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KB국민은행은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11월 말까지 5억 원 이상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서울 서초구에 있는 요양시설 ‘KB골든라이프케어 서초빌리지’ 입주를 위한 추첨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초고령사회 진입을 대비해 고객과 함께 든든한 노후를 고민하기 위해 출시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예상치 못한 어려움에 대비하는 금융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

이 기사는 꼭!

  1. KB국민은행, 한국디지털에셋 설립에 참여해 디지털자산시장 진출
  2. KB국민은행, 소외계층 청소년 위한 공부방 900호 전달식 열어
  3. KB국민은행, 비대면 여신업무 강화한 '스마트기업대출' 내놔
  4. KB국민은행 독립영화협회에 3억 기부, "한국영화산업에 기여"
  5. KB금융지주 주가 가파른 회복세, 윤종규 새 임기 출발 발걸음 가벼워져
  6. 미래에셋자산운용 실적호조 지속, 서유석 김미섭 2인3각 경영 안착
  7. "D램 2022년까지 장기호황",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실적증가 전망
  8. LG디스플레이 애플에 폴더블패널 공급하나, 정호영 흑자기조 탄력
  9. 우리금융 아주캐피탈 편입 시너지 기대, 손태승 유상증자로 힘싣나
  10. 한진중공업 조선업 유지 요구 커져, 산업은행 새 주인 선정 부담 안아

이 기사의 댓글 0개

  • 인기기사

  • 추천기사

전문 경력직 채용정보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