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임영웅 참여 ‘올 뉴 렉스턴’ 출시행사 티켓 1분 만에 다 팔려

▲ ‘올 뉴 렉스턴 랜선 쇼케이스X임영웅’ 포스터.

쌍용자동차가 11월 출시하는 ‘올 뉴 렉스턴’을 향한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쌍용차는 11월4일 가수 임영웅씨의 신곡 쇼케이스와 함께 진행하는 올 뉴 렉스턴 출시행사 ‘올 뉴 렉스턴 랜선 쇼케이스X임영웅’ 참여티켓 150장이 판매시작 1분 만에 완판됐다고 23일 밝혔다. 쌍용차는 22일 뮤직플랫폼 멜론을 통해 쇼케이스 참여 신청을 받았다.

쇼케이스는 11월4일 쌍용자동차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자동차를 통해 생중계된다.

쌍용차는 19일부터 올 뉴 렉스턴 사전계약도 진행하고 있다.

11월3일까지 사전계약 고객에게 계약금 10만 원을 지원하고 11월 말까지 출고하는 고객에게 몽블랑 열쇠고리를 선물로 준다.

구매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렉스턴X임영웅 음원 발매 기념 HERO 컬렉션 가죽 키홀더(100명), HERO 컬렉션 무릎담요(100명) 등도 증정한다.

올 뉴 렉스턴은 G4렉스턴의 부분변경(페이스리프트)모델로 다이아몬드 라디에이터 그릴로 대표되는 외관을 비롯해 12.3인치 풀 디지털 클러스터를 비롯한 첨단사양이 적용됐다.

4중구조 프레임 바디에 능동형 주행안전 보조기술인 ‘인텔리전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IACC)’을 포함한 첨단 주행안전보조시스템 등을 더해 안정성을 강화했다.

쌍용차는 올 뉴 렉스턴의 슬로건도 ‘렉스턴이니까 믿고 간다’로 정해 안전성과 신뢰성을 강조했다.

신차 관련 정보와 향후 진행될 이벤트는 올 뉴 렉스턴 전용 홈페이지나 쌍용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한재 기자]
쌍용차 임영웅 참여 ‘올 뉴 렉스턴’ 출시행사 티켓 1분 만에 다 팔려

▲ 쌍용자동차 '올 뉴 렉스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