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시스템, 기업 홍보영상으로 국제 마케팅 경연대회 최고상 받아

▲ '2020 갤럭시 어워즈' 수상작 한화시스템 기업 홍보영상 중 항공전자기술 소개 장면.

한화시스템이 국제 마케팅 경연대회에서 기업 홍보역량을 인정받았다.

한화시스템은 미국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경연대회인 ‘2020 갤럭시 어워즈’에서 기업 홍보영상으로 최고상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갤럭시 어워즈는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문 평가기관인 미국 멀콤이 주관하는 마케팅 경연대회로 올해는 광고, 디자인, 영상 등 모두 15개 분야에서 평가가 이뤄졌다.

한화시스템은 영상분야의 기업이미지(CI)부문에 기업 홍보영상을 출품해 최고상인 금상을 받았다.

한화시스템은 ‘보이지 않는 기술을 향한 도전’을 주제로 기술이 줄 수 있는 가치를 강조하는 방향으로 홍보영상을 만들었다.

최신 트렌드 감성을 반영한 창의적 스토리 라인을 3차원 그래픽을 바탕으로 제작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화시스템 관계자는 “6월 열린 퀘스타어워즈 은상 수상에 이어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시상식에서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며 “국내 유일의 첨단 방산전자 ICT 스마트솔루션기업으로 국방무기 체계의 고도화와 디지털 혁신을 이끌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한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