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가 스타벅스앱에서 충전카드를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금액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BC카드는 스타벅스 앱에서 페이북으로 충전카드를 결제하면 최대 1만5천 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BC카드, 스타벅스앱에서 충전카드 결제하면 최대 1만5천 원 할인

▲ BC카드는 스타벅스 앱에서 페이북으로 충전카드를 결제하면 최대 1만5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 BC카드 >


페이북은 BC카드의 금융 플랫폼으로 간편결제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스타벅스앱에서 충전카드를 결제할 때 페이북을 결제수단으로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말까지 매주 수요일에 진행된다. 스타벅스앱에서 페이북으로 5만 원이상 충전카드를 결제한 고객에게 5천 원을 청구할인해 준다. 누적 4회 이상(20만 원 이상) 스타벅스앱에서 결제하면 1만 원 할인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응모, 전달 실적 등 별도의 조건 없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장길동 BC카드 마케팅본부장은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는 가운데 고객들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비대면주문으로 스타벅스를 이용 할 수 있도록 충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페이북을 통해 비대면소비를 지원 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