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

Close
X

 

비즈니스

현대차 제네시스 구독서비스 확대, 고객 혜택 강화하고 지역 넓혀

이한재 기자
2020-10-12   /  12:21:53
현대차 제네시스 구독서비스 확대, 고객 혜택 강화하고 지역 넓혀

▲ 현대차 제네시스 라인업. (왼쪽부터) GV80, G70, G80, GV80, G70, G80.

현대자동차가 고급 브랜드 제네시스의 차량 구독서비스를 확대했다.

현대차는 고객 혜택을 강화한 차량 구독서비스 ‘제네시스 스펙트럼’을 12일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제네시스 스펙트럼은 월정액을 내면 제네시스 차종을 이용할 수 있는 차량 구독서비스로 매월 189만 원으로 G70, G80, GV80를 이용할 수 있다.

2018년 12월부터 올해 5월까지 운영됐는데 현대차는 지금까지의 운영결과를 바탕으로 서비스 운영지역 및 차종, 프로그램 선택 폭을 넓히고 고객 혜택을 강화했다.

월 단위로 매번 구독을 갱신하던 기존 방식을 1개월, 3개월, 12개월 중 하나를 약정해 선택하는 방식으로 변경하는 동시에 3개월 이상 구독을 약정하는 고객에게 구독료 할인, 프리미엄 방문 세차서비스 등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1개월 약정 때 1회, 3개월 약정 때 2회, 12개월 약정 때 4회까지 기간 안에 자유롭게 차종을 바꿔 탈 수 있다.

제네시스 안에서도 플래그십으로 꼽히는 G90를 24시간, 48시간, 72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단기대여 프로그램인 ‘데일리 플랜’도 새로 도입했다. 제네시스 스펙트럼을 1개월 이상 약정 구독하는 고객에게는 50% 할인혜택을 준다.

현대차는 제네시스 스펙트럼의 서비스지역을 기존 서울에서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 부산, 제주지역으로 확대했다.

현대차는 제네시스 스펙트럼 리뉴얼 론칭을 기념해 22일까지 구독계약을 맺는 고객 가운데 4명을 추첨해 고급 레스토랑 2인 식사권도 제공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제네시스 스펙트럼은 제네시스의 다양한 차종과 상품성을 충분히 경험하고 싶은 고객을 위한 종합 구독서비스”라며 “앞으로 GV70 등 제네시스 신차 라인업을 추가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차량 구독 서비스는 고객이 월 구독료만 내면 차량 정비, 세금 및 보험료 납부 등의 부담 없이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약정기간 내 차종 변경이 가능하고 약정 기간에 따른 운행거리 제한이 없다는 점 등이 장기렌트, 리스 등과 다르다. [비즈니스포스트 이한재 기자]

이 기사는 꼭!

  1. 기아차 구독서비스 재단장, 4세대 카니발과 쏘렌토 하이브리드 추가
  2. 현대차, 경기 스타필드안성에 고급 브랜드 제네시스 전용 전시관 열어
  3. 이노션 내년 영업이익 호조 예상, 현대기아차 신차 광고물량 늘어
  4. 신한카드, 음악스트리밍과 보험가입 도서상품권 묶은 구독서비스 내놔
  5. 모건스탠리 "미국증시 연말까지 대폭 밀릴 듯, 코로나19 백신 약효 끝"
  6. 김정근 윤태영, ‘기회의 땅’ JP모건콘퍼런스까지 신약 임상2상 총력전
  7. 문재인정부 부동산과 씨름 끝이 안 보여, 지지율 깎아먹는 아킬레스건
  8. 대우건설 흑석11구역 따낼까, 올해 부진한 도시정비 수주의 자존심
  9. 두산솔루스 목표주가 상향, "전기차배터리의 전지박 매출 급증 예상"
  10. 윤종규 KB금융 인사의 상징 박정림, KB증권 라임 중징계 대응에 시선

이 기사의 댓글 0개

  • 인기기사

  • 추천기사

전문 경력직 채용정보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