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의 온라인 전용브랜드 텐먼스가 오프라인 매장을 연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10월9일부터 29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4층에 팝업스토어를 개장한다고 8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번에 개장하는 팝업스토어에서 텐먼스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와 가을 신상품을 판매하기로 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월 자사몰 에스아이빌리지에 온라인 전용브랜드 텐먼스를 출시했다.
텐먼스는 시즌 구분없이 1년 가운데 10개월을 입을 수 있는 브랜드를 표방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옷장에 하나씩은 있어야 하는 아이템들을 최고 품질로 제작해 텐먼스 브랜드를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소비자들의 반응도 좋아 텐먼스 브랜드는 출시 8개월만에 목표매출의 290%를 달성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온라인에서 성공을 거둔 텐먼스의 고객 접점을 오프라인으로 확대하기로 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개장한 텐먼스 팝업스토어에서 고객들의 실제 반응과 의견을 접한 뒤 실제 제품 기획과 제작에 반영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은 10월9일부터 29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4층에 팝업스토어를 개장한다고 8일 밝혔다.
▲ 신세계인터내셔날(위), 텐먼스 로고.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번에 개장하는 팝업스토어에서 텐먼스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와 가을 신상품을 판매하기로 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월 자사몰 에스아이빌리지에 온라인 전용브랜드 텐먼스를 출시했다.
텐먼스는 시즌 구분없이 1년 가운데 10개월을 입을 수 있는 브랜드를 표방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옷장에 하나씩은 있어야 하는 아이템들을 최고 품질로 제작해 텐먼스 브랜드를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소비자들의 반응도 좋아 텐먼스 브랜드는 출시 8개월만에 목표매출의 290%를 달성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온라인에서 성공을 거둔 텐먼스의 고객 접점을 오프라인으로 확대하기로 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개장한 텐먼스 팝업스토어에서 고객들의 실제 반응과 의견을 접한 뒤 실제 제품 기획과 제작에 반영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