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의 온라인 전용브랜드 텐먼스가 오프라인 매장을 연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10월9일부터 29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4층에 팝업스토어를 개장한다고 8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 텐먼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팝업스토어 열어

▲ 신세계인터내셔날(위), 텐먼스 로고.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번에 개장하는 팝업스토어에서 텐먼스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와 가을 신상품을 판매하기로 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월 자사몰 에스아이빌리지에 온라인 전용브랜드 텐먼스를 출시했다.

텐먼스는 시즌 구분없이 1년 가운데 10개월을 입을 수 있는  브랜드를 표방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옷장에 하나씩은 있어야 하는 아이템들을 최고 품질로 제작해 텐먼스 브랜드를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소비자들의 반응도 좋아 텐먼스 브랜드는 출시 8개월만에 목표매출의 290%를 달성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온라인에서 성공을 거둔 텐먼스의 고객 접점을 오프라인으로 확대하기로 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개장한 텐먼스 팝업스토어에서 고객들의 실제 반응과 의견을 접한 뒤 실제 제품 기획과 제작에 반영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