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가 공모전을 통해 마케팅과 홍보활동에 활용할 캐릭터를 선정한다.
BC카드는 9일 총상금 2500만 원 규모의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BC카드는 이번 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디지털금융시대에 맞춰 결제서비스뿐만 아니라 디지털 기반의 금융 플랫폼으로서의 차별화된 강점을 표현하는 캐릭터를 선정하겠다는 방침을 세웠다.
새로운 캐릭터에는 ‘신뢰성’, ‘스마트’, ‘디지털’, ‘혜택’, ‘친근함’ 등 BC카드의 키워드가 표현돼야 한다고 설명했다.
지원자는 캐릭터를 공모전에 제출할 때 캐릭터의 '기본포즈(3종)', '이모티콘(2종)', '미니웹툰(2컷)', '설명(성격, 스토리)'을 모두 포함해야 한다.
BC카드는 표현력과 활용성을 기준으로 1등(1명, 1200만 원), 2등(2명, 각 500만 원), 3등(3명, 각 100만 원) 등 최종 6개 팀을 선정한다.
수상 대상자(팀)는 10월 말에 개별적으로 통보된다. 최종 선정된 캐릭터는 BC카드의 각종 마케팅 및 홍보활동에 활용된다.
이번 공모전은 10월18일까지 크라우드소싱 플랫폼 ‘라우드소싱’을 통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김광동 BC카드 커뮤니케이션본부장은 “BC카드는 결제서비스뿐 아니라 고객의 생활을 아우르는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생활결제 플랫폼”이라며 “이번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많은 참가자들이 아이디어를 뽐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
BC카드는 9일 총상금 2500만 원 규모의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BC카드가 총상금 2500만 원 규모의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 BC카드 >
BC카드는 이번 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디지털금융시대에 맞춰 결제서비스뿐만 아니라 디지털 기반의 금융 플랫폼으로서의 차별화된 강점을 표현하는 캐릭터를 선정하겠다는 방침을 세웠다.
새로운 캐릭터에는 ‘신뢰성’, ‘스마트’, ‘디지털’, ‘혜택’, ‘친근함’ 등 BC카드의 키워드가 표현돼야 한다고 설명했다.
지원자는 캐릭터를 공모전에 제출할 때 캐릭터의 '기본포즈(3종)', '이모티콘(2종)', '미니웹툰(2컷)', '설명(성격, 스토리)'을 모두 포함해야 한다.
BC카드는 표현력과 활용성을 기준으로 1등(1명, 1200만 원), 2등(2명, 각 500만 원), 3등(3명, 각 100만 원) 등 최종 6개 팀을 선정한다.
수상 대상자(팀)는 10월 말에 개별적으로 통보된다. 최종 선정된 캐릭터는 BC카드의 각종 마케팅 및 홍보활동에 활용된다.
이번 공모전은 10월18일까지 크라우드소싱 플랫폼 ‘라우드소싱’을 통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김광동 BC카드 커뮤니케이션본부장은 “BC카드는 결제서비스뿐 아니라 고객의 생활을 아우르는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생활결제 플랫폼”이라며 “이번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많은 참가자들이 아이디어를 뽐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