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가 해외직구 고객에게 무료로 보험을 제공한다.
하나카드는 현대해상과 손잡고 미배송과 파손, 반품을 보장하는 ‘해외직구보험 무료서비스’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해마다 증가하는 해외직구 고객을 위해 해외직구보험 무료서비스를 마련했다.
구매물품이 60일 안에 도착하지 않으면 구매비용을 보상한다.
구매물품이 파손됐을 때 물품을 받은 뒤 48시간 안에 신고하면 구매비용을 돌려준다.
물품 하자로 물품을 돌려보내거나 단순 변심에 따라 반품하더라도 물품을 수령한 뒤 10일 안에 반품하면 관련 비용을 보장한다.
하나카드 ‘글로벌 머스트 해브(GLOBAL MUST HAVE)’ 사이트에서 하나카드로 해외직구를 하면 보험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1인 기준 구매 1건당 최대 30만 원, 1년에 3번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한경호 하나카드 글로벌&신성장사업본부장은 “하나카드는 그동안 해외직구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고객이 어떤 부분을 불편해하는지 모니터링을 꾸준히 실시했다”며 “미배송, 파손, 반품 문제들이 이번 보험 무료서비스로 조금이나마 줄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
하나카드는 현대해상과 손잡고 미배송과 파손, 반품을 보장하는 ‘해외직구보험 무료서비스’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 하나카드는 현대해상과 손잡고 ‘해외직구 보험 무료서비스’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하나카드>
하나카드는 해마다 증가하는 해외직구 고객을 위해 해외직구보험 무료서비스를 마련했다.
구매물품이 60일 안에 도착하지 않으면 구매비용을 보상한다.
구매물품이 파손됐을 때 물품을 받은 뒤 48시간 안에 신고하면 구매비용을 돌려준다.
물품 하자로 물품을 돌려보내거나 단순 변심에 따라 반품하더라도 물품을 수령한 뒤 10일 안에 반품하면 관련 비용을 보장한다.
하나카드 ‘글로벌 머스트 해브(GLOBAL MUST HAVE)’ 사이트에서 하나카드로 해외직구를 하면 보험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1인 기준 구매 1건당 최대 30만 원, 1년에 3번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한경호 하나카드 글로벌&신성장사업본부장은 “하나카드는 그동안 해외직구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고객이 어떤 부분을 불편해하는지 모니터링을 꾸준히 실시했다”며 “미배송, 파손, 반품 문제들이 이번 보험 무료서비스로 조금이나마 줄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