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이 코로나19로 변화한 생활환경과 소비문화에 맞춘 새 주거공간 상품을 내놨다.

롯데건설은 코로나19로 위생과 실내 공기질 등의 늘어난 관심과 다양한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한 새 주거공간 'AZIT3.0'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롯데건설, 코로나19로 바뀐 생활환경 반영한 새 주거공간 상품 내놔

▲ 롯데건설이 내놓은 새 주거공간 'AZIT3.0' 의 견본 인테리어. < 롯데건설 >


'AZIT'는 2017년부터 이어진 롯데건설의 인테리어 브랜드로 나만의 아지트를 뜻한다.

롯데건설은 새 주거공간 상품 AIZT3.0을 통해 5가지 상품을 출시했다.

'퓨어패키지'는 건강과 위생에 특화된 내장(빌트인) 가전 상품으로 의류관리기와 살균기, 수납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살균기를 적용한 수납장은 세균 제거가 가능하고 마스크 걸이가 있어 마스크를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클린에어시스템'은 실내의 오염된 공기를 배출하고 실외의 신선한 공기를 공급하는 환기장치를 제공한다. 현관 천장의 에어샤워기와 신발장의 진공청소기도 제공해 소비자가 실내로 들어올 때 먼지를 제거할 수 있다.

'홈오피스형 평면'은 재택근무와 온라인학습이 늘어나는 상황을 반영해 침실과 업무공간, 학습공간을 분리할 수 있는 구조다.

'거실 스타일업패키지'와 '주방 스타일업패키지'는 다양한 공간과 가구, 가전, 마감을 제공한다. 롯데건설은 4가지의 공간 디자인도 내놔 소비자가 취향에 맞는 주거공간을 선택할 수 있게 한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주거 생활환경과 집이 변화하고 있다"며 "꾸준히 사회현상을 분석하고 연구해 고객이 원하는 인테리어 상품을 개발하고 맞춤형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상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