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가 ‘T이득통장’에 가입한 고객에게 미세먼지 관련 질병을 보장하는 보험을 무료로 제공한다. 

핀크는 삼성생명과 함께 ‘T이득통장’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폐 건강 응원 선물 꾸러미(기프트 팩)’를 주는 이벤트를 연다고 11일 밝혔다.  
 
핀크, T이득통장 고객 대상 폐질환 관련 보험 무료가입 이벤트

▲ 핀크는 삼성생명과 함께 ‘T이득통장’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폐 건강 응원 선물 꾸러미(기프트 팩)’를 주는 이벤트를 연다고 11일 밝혔다. <핀크>


‘폐 건강 응원 선물 꾸러미(기프트 팩)’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증을 받은 국산 마스크(KF-AD) 2장과 삼성생명의 ‘스마트보장보험1.0(미세먼지 관련 질병 보장형)’으로 구성됐다. 

스마트보장보험1.0(미세먼지 관련 질병 보장형)은 만성 폐질환으로 진단받거나 안과 질환으로 수술을 받을 때 보험금을 주는 3년 만기 보험이다. 

핀크가 보험료를 전액 부담한다.

핀크 ‘T이득통장’에 가입한 만 20세부터 50세까지 핀크 고객은 ‘폐 건강 응원 선물 꾸러미(기프트 팩)’를 받을 수 있다. 

‘T이득통장’은 핀크와 SK텔레콤, KDB산업은행이 손잡고 내놓은 자유입출금 통장이다. 

만17세 이상 SK텔레콤 고객은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KDB산업은행의 마케팅에 동의하면 최고 2% 금리(200만 원까지)를 받을 수 있다. 200만 원 이상부터는 금리 0.5%를 적용받는다.

권영탁 핀크 대표이사는 “미세먼지에 코로나19까지 겹쳐 호흡기 건강을 두고 걱정과 의료비 부담이 커지고 있다”며 “고객들의 어려움을 고려해 호흡기 건강을 위한 필수품인 마스크와 함께 삼성생명의 미세먼지 보험을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