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재, 우리자산신탁 코로나19 후원금을 스포츠닥터스에 전달

▲ 이창재 우리자산신탁 대표이사(왼쪽에서 세 번째)가 7월31일 우리자산신탁 본사 대회의실에서 허준영 스포츠닥터스 이사장(왼쪽에서 네 번째)과 사회공헌활동을 수행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우리자산신탁>

우리자산신탁이 코로나19로 소외된 이웃에 의료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후원금을 전달했다.

우리자산신탁은 7월31일 사회공헌활동 전문기관인 사단법인 '스포츠닥터스'와 공동으로 소외된 이웃을 함께 찾고 효율적 사회공헌활동을 수행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우리자산신탁은 우리자산신탁 본사 대회의실에서 협약식을 열고 취약계층 의료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도 진행했다.

후원금 전달식에는 이창재 우리자산신탁 대표이사와 허준영 스포츠닥터스 이사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우리자산신탁과 스포츠닥터스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코로나19로 소외된 취약계층을 찾고 신속히 의료서비스를 지원하는 활동을 함께 진행하겠다는 계획을 세웠다.

우리자산신탁 관계자는 “사회공헌 전문업체인 스포츠닥터스와 협약을 맺고 소외된 계층에 관한 사회공헌활동을 함께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갖게 됐다”며 “우리금융그룹의 일원으로 더욱 적극적이고 실질적 활동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