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

Close
X

 

비즈니스

SSG닷컴, SSG페이와 통합 뒤 '바로결제서비스' 이용고객 23% 늘어

최석철 기자
2020-08-03   /  15:42:07
SSG닷컴에서 신세계그룹의 간편결제 ‘SSG페이’의 ‘바로결제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수가 늘어나고 있다.

SSG닷컴은 6월 SSG닷컴과 SSG페이를 통합한 뒤 선보인 ‘바로결제서비스’ 이용건수가 7월에 23% 늘었다고 3일 밝혔다.
 
SSG닷컴, SSG페이와 통합 뒤 '바로결제서비스' 이용고객 23% 늘어

▲ SSG닷컴 이벤트 홍보 이미지. < SSG닷컴 >


‘바로결제서비스’는 SSG닷컴에서 결제할 때 SSG페이에 등록된 결제수단을 선택하고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3초 만에 결제를 마칠 수 있는 방식이다.

SSG닷컴이 6월 신세계I&C로부터 SSG페이 사업을 양수받은 뒤 내놓은 서비스다.

사용하기 쉽고 결제화면 최상단에 노출돼 접근성도 높다고 SSG닷컴은 설명했다.

직관적 사용자환경(UI)을 갖춰 등록된 카드사별 할인 최저가도 쉽게 비교할 수 있다.

SSG닷컴은 앞으로 상품 상세페이지에 ‘바로결제’ 버튼을 추가해 주문 페이지로 이동하지 않고도 즉시 결제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로 선보이기로 했다.

문준석 SSG닷컴 SSG페이 사업부장은 “SSG닷컴의 바로결제 서비스가 활성화되면서 더 편리한 쇼핑환경을 경험하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통해 더욱 편리한 결제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

이 기사는 꼭!

  1. 케이뱅크, 추석 맞아 현금 행운상자를 친구에게 선물하는 서비스
  2. 신한카드, 아이폰에서 '삼성페이'처럼 쓸 수 있는 모바일결제 내놔
  3. [오늘Who] 신동빈, 롯데 배터리소재 투자로 화학 부진 돌파구 연다
  4. 한화생명의 한화손해보험 매각설은 왜 좀처럼 수그러들지 않나
  5. 초록뱀 에이스토리, 영상콘텐츠산업 지원정책에 사업확대 탄력받아
  6. 삼성전자 목표주가 상향, “세트사업 좋아 3분기 영업이익 11조 가능”
  7. 롯데케미칼 효성티앤씨, 친환경소재 개발로 글로벌시장 선점 바라봐
  8. 포스코건설, 리모델링 경쟁력으로 용인 수지에서 현대건설 잡을까
  9. SK이노베이션 전기차배터리 분리막 증설투자, 김준 가치사슬 더 키워
  10. 해외언론 “삼성중공업, 노르웨이에서 수에즈막스급 탱커 2척 수주”

이 기사의 댓글 0개

  • 인기기사

  •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