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아이교육'을 주제로 하는 정기 생방송을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SBS와 손잡고 유플러스TV와 유튜브에서 '아이들나라와 함께하는 엄빠(엄마아빠)교실'을 방송한다고 14일 밝혔다.
 
LG유플러스, 아이교육 주제로 전문가가 조언해주는 생방송 진행

▲ LG유플러스가 7월19일부터 9월20일까지 유플러스TV와 유튜브를 통해 아이교육을 주제로 한 '아이들나라와 함께하는 엄빠교실'을 방송한다. < LG유플러스 >


아이들나라와 함께하는 엄빠교실은 각계각층 전문가들이 교육, 육아와 관련된 부모들의 고민에 해결방안을 제시하는 생방송으로 10회에 걸쳐 방송된다.

LG유플러스는 △독서 △성, 유해 콘텐츠 △운동 △체험 △영어 △훈육 △유치원 △초등학교 등 주제에 고객이 직접 투표한 2개를 더해 모두 10개의 주제로 방송을 진행한다.

7월19일 첫 번째 방송은 독서교육을 주제로 열린다. 한국인 최초로 4월 아동문학계의 노벨상 '아스트리드 린드그렌상'을 수상한 백희나 그림책 작가와 김지은 아동문학평론가가 출연해 독서교육 노하우를 공유한다.

LG유플러스는 영어에 관한 방송에 영어교육 전문가 이상민 경희대학교 영어교육학 교수, 훈육에 관한 방송에 아동공부법 전문가 노규식 박사 등 주제별 전문가를 초청한다.

고객들은 생방송에서 실시간 채팅이나 전화로 궁금한 점을 직접 물어볼 수 있다. 또 추첨을 통해 백희나 작가 그림책 전집 등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아이들나라와 함께하는 엄빠교실은 7월19일부터 9월20일까지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유플러스TV 채널 996번과 LG유플러스, SBS엔터테인먼트 유튜브에서 볼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방송한 영상을 7월27일부터 유플러스TV 'U+아이들나라 부모교실' 항목에서 무료로 제공한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브랜드마케팅담당은 "아이교육에 유용한 LG유플러스 콘텐츠를 통해 부모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이번 교육방송을 준비했다"며 "아이가 있는 부모들이 관련 콘텐츠를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상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