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

Close
X

 

비즈니스

KT, 기가지니에 하이트진로의 두꺼비 캐릭터 넣은 협업상품 내놔

박혜린 기자
2020-07-13   /  11:07:08
KT가 인공지능 스피커 기가지니에 하이트진로 소주 '진로'의 두꺼비 캐릭터를 넣은 특별 패키지 상품을 내놓는다.

KT는 하이트진로와 협업해 ‘기가지니X진로 썸머 스페셜 패키지’ 상품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KT, 기가지니에 하이트진로의 두꺼비 캐릭터 넣은 협업상품 내놔

▲ 기가지니X진로 썸머 스페셜 패키지 상품 사진. < KT >


‘기가지니X진로 썸머 스페셜 패키지’는 탈착식 스피커망에 진로의 푸른 두꺼비 캐릭터가 그려진 '기가지니2'와 다양한 소품으로 구성한 '지니 이즈 백'으로 꾸려졌다.

지니 이즈 백에는 기가지니와 진로의 두꺼비 캐릭터가 들어간 목욕수건, 슬리퍼, 수면안대, 소주잔, 두꺼비 피규어, 스마트폰 스트랩 등 6종류의 상품이 들어있다.

KT는 글래드호텔과 제휴해 20일부터 9월 말까지 ‘기가지니X진로 협업룸’도 운영한다.

글래드 라이브강남과 글래드 여의도호텔에서는 기가지니와 진로의 다양한 협업상품이 비치된 객실을 이용할 수 있다.

기가지니X진로 협업룸에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기가지니X진로 썸머 스페셜 패키지 상품을 준다. 기가지니 호텔단말기를 통해 “지니야, 두꺼비 가져다 줘”라고 말하면 진로 소주 1병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기가지니X진로 썸머 스페셜 패키지는 한정 수량 300개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펀딩하기’를 통해 살 수 있다.

김채희 KT 인공지능/빅데이터본부장 상무는 “고객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기가지니와 진로가 만나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였다”며 “KT는 앞으로도 고객의 즐거움을 위해 다양한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이 기사는 꼭!

  1. [실적발표] KTB투자증권, 티에스아이, 세아제강지주
  2. KT, 광복 75돌 맞아 독립기념관 전시물을 가상현실 영상으로 제공
  3. [Who Is ?] 정윤모 기술보증기금 이사장
  4. 하이트진로, 집중호우 피해 수재민에 생수 2만 병 긴급지원
  5. KT 인공지능 원팀, 온라인 학습영상 콘텐츠를 10일부터 2주간 제공
  6. KT, 5G 융합서비스 중소·벤처기업 14곳 선정해 공동사업 추진
  7. 식품주 엇갈려, 해마루푸드서비스 오리온홀딩스 오르고 풀무원 내려
  8. KT 주식 매수의견 유지, "비용통제로 이익 늘고 배당도 증가 전망"
  9. KT 구독형 스트리밍게임 ‘게임박스’ 출시, 월이용료 9900원
  10. [실적발표] 현대홈쇼핑, 텔레칩스, KTH

이 기사의 댓글 0개

  • 인기기사

  •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