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예비 산모 건강관리 돕는 한의사 강연을 온라인으로 제공

▲ 남양유업은 15일 오후 2시부터 인스타그램 남양유업 공식계정 실시간 동영상 서비스로 ‘두근두근 랜선 임신육아교실’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남양유업>

남양유업이 예비 산모들에게 임신과 출산, 육아 관련 지식을 전달하는 무료강연을 마련했다.

남양유업은 15일 오후 2시부터 인스타그램 남양유업 공식계정 실시간 동영상서비스로 ‘두근두근 랜선 임신육아교실’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강연의 주제는 ‘한의사와 함께하는 임신·출산 건강관리’다.

황만기 서초아이누리한의원 대표원장이 강사로 나와 산모들의 건강관리를 위한 한의학 지식을 전달한다.

강연은 1부 한의사와 함께하는 임신·출산 건강관리, 2부 '알아두면 쓸모 있는 육아 꿀팁'으로 나눠 진행된다. 

남양유업은 코로나19로 외출이 어려운 산모들을 위해 이번 강연을 온라인으로 진행하기로 했다. 

강연에 관심있는 고객은 남양유업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방문하거나 모바일 IGTV앱을 통해 25일 오후 2시부터 시청할 수 있다. 라이브 방송을 놓친 고객들도 24시간 동안 녹화된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외출이 어려운 가운데 누구나 집에서 모바일로 간편하고 편하게 육아교실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강연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산모는 물론 예비 아빠와 현재 영유아를 키우는 부모들에게도 도움이 될 콘텐츠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남양유업은 라이브 방송 직후 3시 15분부터 강연에 사전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기로 했다.

경품에 응모하려는 고객은 남양유업 공식 홈페이지 '남양아이' 이벤트 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