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뚜레쥬르가 월간 구독서비스를 도입했다.

CJ푸드빌 뚜레쥬르는 월 구독료를 내면 특정 제품을 정상가 대비 50~80%가량 낮은 가격에 주기적으로 제공하는 구독서비스를 내놨다고 6일 밝혔다. 
 
CJ푸드빌 뚜레쥬르 구독서비스 도입, 정상가보다 50~80% 저렴


CJ푸드빌 뚜레쥬르는 월 구독료를 내면 특정 제품을 정상가 대비 50~80%가량 낮은 가격에 주기적으로 제공하는 구독 서비스를 내놨다고 6일 밝혔다.


구독서비스로 판매하는 품목은 프리미엄 식빵과 샌드위치, 커피 등이다. 고객은 구독한 제품을 뜨레쥬르 매장을 방문해 직접 수령해야 한다.

CJ푸드빌 뚜레쥬르는 빅데이터를 분석해 반복구매율이 가장 높은 제품 3종을 골랐다. 직영점 9곳에서 시범 운영한 뒤 전국 가맹점으로 확대 실시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구독서비스 제품 가운데 프리미엄 식빵은 고객이 월 7900원을 내고 주 1회 프리미엄 식빵 4종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수령할 수 있다.

커피는 월 1만 9900원을 내면 아메리카노를 하루에 1잔 받을 수 있다. 

이밖에 매월 4만9500원을 내면 커피와 샌드위치로 구성된 모닝세트를 50% 할인된 가격에 매일 받는다. 다만 모닝세트는 평일에만 이용할 수 있다.

구독서비스 가입 고객은 뜨레쥬르의 다른 빵 제품을 구매할때 5% 추가할인도 받을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고객 구매 빅데이터 분석결과를 토대로 식빵, 커피, 모닝세트 등 반복 구매 패턴을 보이는 제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이번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