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시스템, 기업 홍보영상 국제 영상광고제에서 은상 받아

▲ 한화시스템 홍보영상 중 해양시스템 기술 소개 장면. <한화시스템>

한화시스템이 홍보영상으로 국제 영상광고상을 받았다.

한화시스템은 미국 멀콤이 주관하는 ‘퀘스타 어워즈 2020’에서 출품작이 은상을 받았다고 18일 밝혔다.

멀콤은 글로벌 기업커뮤니케이션 평가업체로 기업 창작물의 완성도를 평가하는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시상식을 매년 6개 분야로 나눠 진행한다.

퀘스타 어워즈는 광고, TV콘텐츠, DVD 등 영상분야를 평가하는 상인데 멀콤은 25년 동안 퀘스타 어워즈를 진행해 세계적으로 권위를 인정 받았다.

올해는 세계 192개 기업에서 홍보영상을 출품했는데 한화시스템은 국내기업 가운데 유일하게 상을 받았다.

한화시스템 홍보영상은 ‘보이지 않는 기술을 향한 도전’을 주제로 한다. 기술이 줄 수 있는 가치를 3차원 그래픽 등을 활용해 시각적으로 표현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

한화시스템 관계자는 “시각적으로 표현하기 힘든 미래 기술과 핵심역량을 홍보하기 위해 노력한 부분이 좋은 성과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홍보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한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