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

Close
X

 

금융·증권

NH농협생명 온라인 암보험 가입행사, 홍재은 “가격 경쟁력 갖춰”

김남형 기자
2020-05-26   /  12:32:38
NH농협생명 온라인 암보험 가입행사, 홍재은 “가격 경쟁력 갖춰”

▲ NH농협생명은 26일 ‘NH온라인암보험’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6월30일까지 NH포인트와 신세계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NH농협생명 >

NH농협생명이 온라인보험 활성화를 위해 포인트 및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NH농협생명은 26일 ‘NH온라인암보험’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6월30일까지 NH포인트와 신세계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NH온라인암보험에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100% 현금 전환 가능한 NH포인트를 제공한다. 월보험료의 20%, 최대 1만 포인트를 1회에 한해 지급한다. 

월보험료 1만3천 원 이상 5만 원 미만으로 가입한 고객에게는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1만 원권을, 월보험료 5만 원 이상 가입한 고객에게는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2만 원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NH농협생명 온라인보험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NH온라인암보험은 일반가입형 상품 이외에 3가지 질문에 답변하면 가입할 수 있는 간편가입형 상품으로 구성됐다.

간편가입형은 △3개월 안 입원, 수술, 추가검사(재검사) 필요 소견 △2년 이내 질병이나 사고로 입원, 수술(제왕절개 포함) △5년 안 암으로 진단, 입원 또는 수술 등 3가지 사항에 모두 해당되지 않는다면 가입이 가능하다.

NH온라인암보험은 100세까지 소액암·일반암을 비롯해 9대 고액암을 보장한다. 고객이 고액암을 진단받으면 최대 8천만 원 보험금을 지급한다.

NH온라인암보험은 보험료 납입기간 처음 보험료가 그대로 유지되는 비갱신형과 20년마다 보험료가 갱신되는 갱신형이 있다.

보험료는 40세 남성 기준, 가입금액 1천만 원, 1종 갱신형, 20년 만기, 월납, 최초 계약 등의 조건일 때 1만1700원, 2종 비갱신형, 100세 만기, 20년납 월납 등 조건일 때는 5만8100원이다. 

온라인보험은 지점 운영비 및 보험설계사 수수료 등이 포함되지 않아 오프라인 상품보다 보험료가 저렴하다.

홍재은 NH농협생명 대표이사 사장은 “언택트시대를 맞아 온라인보험 가입이 지속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전망한다”며 “이에 맞춰 고객이 스스로 가입할 수 있도록 상품을 단순화하고 가격 경쟁력을 갖춰 판매 활성화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이 기사는 꼭!

  1. 항공IT 기술력 갖춘 아시아나IDT, 아시아나항공 분리매각 1순위 되나
  2. [오늘Who] 정용진 이마트24 결단, IT전문가 김장욱 무인화로 간다
  3. 우리자산신탁 리츠 진출 속도, 이창재 우리금융지주와 시너지 바라봐
  4. 에이치엘비 옵티머스 투자로 신뢰 금가, 진양곤 회복은 신약 성과뿐
  5. 알에프세미 네패스 에이디칩스, 인공지능 반도체 육성정책에 힘받아
  6. 현대차 현대글로비스, 정의선시대 지배구조 개편의 수혜회사
  7. 빅히트를 끝으로 공모주 열풍 가라앉나, 상장 앞둔 기업 줄줄이 부담
  8. SK매직에 인수된 에이아이플러스, 최선묵 삼성 사내벤처에서 길닦아
  9. 삼성SDS, 코로나19에 따른 실적부진 벗어나 성장성 다시 회복
  10. [채널Who] 코오롱글로벌 주가 힘받나, 윤창운 건설 끌고 풍력 밀고

이 기사의 댓글 0개

  • 인기기사

  • 추천기사

전문 경력직 채용정보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