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온라인몰 GS프레시가 네이버와 협력해 라이브 커머스를 선보인다.
GS프레시는 22일 네이버쇼핑 푸드윈도에서 '쌀사데이 브랜드데이'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이브 커머스는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인터넷쇼핑 방송을 말한다.
GS프레시 관계자는 "라이브방송은 코로나19 영향으로 비대면 소비문화가 확산하는 데 대응하기 위한 판매 채널 확대와 플랫폼 차별화 작업"이라고 설명했다.
GS프레시는 이번 라이브방송을 통해 '밥값 하는 쌀'(20㎏) 1천 포를 한정 판매한다. 5만9800원인 제품을 25% 할인된 4만48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방송에는 상품 담당자가 직접 출연해 제품을 소개하고 구매 팁과 함께 쌀 도정 방식, 효과적 보관 방법 등 정보를 전달하기로 했다.
GS프레시 관계자는 "앞으로 다양한 쇼핑 플랫폼을 도입해 급격히 변화하는 온라인쇼핑 트렌드를 선도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석 기자]
GS프레시는 22일 네이버쇼핑 푸드윈도에서 '쌀사데이 브랜드데이'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GS프레시는 22일 네이버쇼핑 푸드윈도에서 '쌀사데이 브랜드데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 커머스는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인터넷쇼핑 방송을 말한다.
GS프레시 관계자는 "라이브방송은 코로나19 영향으로 비대면 소비문화가 확산하는 데 대응하기 위한 판매 채널 확대와 플랫폼 차별화 작업"이라고 설명했다.
GS프레시는 이번 라이브방송을 통해 '밥값 하는 쌀'(20㎏) 1천 포를 한정 판매한다. 5만9800원인 제품을 25% 할인된 4만48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방송에는 상품 담당자가 직접 출연해 제품을 소개하고 구매 팁과 함께 쌀 도정 방식, 효과적 보관 방법 등 정보를 전달하기로 했다.
GS프레시 관계자는 "앞으로 다양한 쇼핑 플랫폼을 도입해 급격히 변화하는 온라인쇼핑 트렌드를 선도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