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

Close
X

 

비즈니스

KT, 현역병사 위해 미디어혜택 강화한 ‘Y군인 플러스’ 요금제 내놔

박혜린 기자
2020-05-19   /  10:18:33
KT가 현역병사을 위해 다양한 미디어혜택을 담은 요금제를 내놨다.

KT는 ‘Y군인 55 플러스’와 ‘Y군인 77 플러스’ 등 2가지 요금제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KT, 현역병사 위해 미디어혜택 강화한 ‘Y군인 플러스’ 요금제 내놔

▲ KT가 ‘Y군인 55 플러스’와 ‘Y군인 77 플러스’ 등 2가지 요금제를 새롭게 내놨다. < KT >


Y군인 플러스 요금제는 젊은 세대 사이에서 영상과 음악콘텐츠 수요가 높은 점을 반영해 ‘시즌 초이스’ 혜택을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시즌 초이스는 ‘시즌 믹스’와 ‘지니 스마트 음악 감상’, ‘슈퍼 가상현실(VR) 패스’ 가운데 1~2가지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다.

‘시즌 믹스’는 실시간 TV채널 200여 개와 주문형 비디오(VOD) 8만 편을 무료로 제공하고 최신영화와 해외시리즈 구매, 방송사별 무제한 다시보기에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2만2천 원 상당을 지급한다.

‘지니 스마트 음악 감상’은 모바일로 무제한 실시간 음악 스트리밍을 할 수 있는 서비스다. ‘슈퍼 가상현실 패스’로는 영화, 게임, 교육 등 실감형 가상현실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Y군인 55 플러스는 월 5만5천 원에 데이터 100GB를 제공한다. 데이터가 다 떨어져도 최대 1초당 5메가비트의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쓸 수 있다. 5메가비트는 유튜브를 고화질로 보는 데 무리가 없는 속도라고 KT는 설명했다.

이밖에 시즌 초이스에서 제공하는 콘텐츠 가운데 한 가지를 요금제 혜택으로 제공한다.

Y군인 77 플러스는 월 7만7천 원에 데이터가 완전 무제한이고 시즌 초이스 제공 콘텐츠 가운데 2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Y군인 77 플러스는 선택약정과 고급 가족결합을 활용하면 최대 50% 할인된 월 3만85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KT 군인 요금제는 입대일로부터 24개월까지 이용할 수 있다.

가입을 원하는 군은 고객은 KT 대리점 또는 고객센터에 병적증명서 등 군입대 입증서류와 신분증을 제출하면 된다.

이성환 KT 5G/GiGA사업본부장 상무는 “이번에 선보인 Y군인 플러스 요금제는 현역장병들이 원하는 미디어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라며 “군인고객들이 KT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사회와 연결돼 있음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이 기사는 꼭!

  1. [실적발표] 현대홈쇼핑, 텔레칩스, KTH
  2. 이통3사 갤럭시노트20 개통행사 열어, 김연아 송가인 박명수 출동
  3. 한국항공우주산업, 방사청에 항공기 관련 600억 규모 공급계약
  4. [오늘Who] 구현모, 5G시대 새 KT 위해 40개 계열사 잔가지 쳐낸다
  5. [Who Is ?] 정윤모 기술보증기금 이사장
  6. 이통3사 패스 모바일 운전면허 확인서비스 가입 100만 명 넘어서
  7. KT, 수해복구 성금 10억 기탁하고 임직원 지역단위 봉사활동도
  8. [실적발표] KTB투자증권, 티에스아이, 세아제강지주
  9. KT, 광복 75돌 맞아 독립기념관 전시물을 가상현실 영상으로 제공
  10. KT, 중기부와 가상현실 바탕의 실감형 미디어서비스 공모전 열어

이 기사의 댓글 0개

  • 인기기사

  •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