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모바일뱅킹에서 SK텔레콤 '누구'로 송금하면 경품 줘

▲ NH농협은행은 5월18일부터 31일까지 모바일 플랫폼인 올원뱅크에서 ‘올원뱅크 음성뱅킹 누구(NUGU)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NH농협은행 >

NH농협은행이 음성뱅킹으로 송금하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NH농협은행은 18일부터 31일까지 모바일 플랫폼인 올원뱅크에서 ‘올원뱅크 음성뱅킹 누구(NUGU)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음성뱅킹 서비스는 SK텔레콤의 인공지능 플랫폼 누구와 업무제휴를 맺고 제공하는 서비스다. 올원뱅크에서 ‘자주쓰는 송금’, ‘자주쓰는 연락처’에 계좌나 연락처를 등록하고 ‘누구’ 버튼을 누르거나 깨우기 단어인 ‘아리아’를 부르면 인공지능이 반응해 송금을 진행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는 음성뱅킹서비스를 이용해서 송금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송금완료’를 작성하면 된다. 모두 7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쿠폰(500명), SPC 해피콘 1만 원권 모바일 쿠폰(20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종찬 NH농협은행 올원뱅크 셀(CELL)리더는 “올원뱅크 고객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음성뱅킹 송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디지털 금융이 고객의 생활 속 편리한 경험으로 느껴질 수 있도록 차별화된 간편 생활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