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가 쿠팡과 스타벅스 등 가맹점에서 자동결제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BC카드는 쇼핑과 커피전문점, 영상콘텐츠와 음악 정기구독서비스 할인혜택을 주는 '구독한 인생' 행사를 연다고 6일 밝혔다.
 
BC카드, 쿠팡 스타벅스 자동결제 이용자에게 할인혜택 제공

▲ BC카드 할인행사 안내.


5월 매주 금요일 BC카드 홈페이지에서 행사에 응모한 고객은 매월 2900원을 내야 하는 쿠팡 유료회원서비스 '로켓와우'를 2개월동안 월 1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매주 선착순으로 응모한 고객 5천 명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6월3일까지 스타벅스에서 선불카드 온라인 자동충전을 이용하는 고객 1천 명은 선착순으로 매주 수요일 10만 원 이상을 결제하면 1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커피전문점 이디야에서 6월 말까지 3만 원 이상 선불카드를 충전한 고객은 누구나 한 번씩 5천 원을 할인받는다.

6월10일까지 모바일 동영상서비스 '시즌' 정기구독을 처음 결제하는 고객은 3천 원을 돌려받을 수 있고 음악 스트리밍서비스 '지니' 정기결제를 이용하는 고객은 5월 말까지 2천 원을 돌려받는다.

시즌과 지니 정기구독 할인혜택은 BC카드앱에서 응모한 고객이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전지환 BC카드 가맹점마케팅담당은 "최근 급성장하는 구독경제 분야에 맟춰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