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디스플레이 직원들이 올레드 전문 사이트 '올레드스페이스'가 개편된 모습을 살펴보고 있다. < LG디스플레이 >
LG디스플레이는 올레드 전문 사이트 ‘올레드스페이스’를 개편했다고 8일 밝혔다.
일반소비자뿐 아니라 기업 고객들의 관심을 극대화하고 차별화한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방침을 세웠다.
발견(DISCOVER) 섹션은 올레드의 특성과 우수성 소개 및 구매 접점 정보를 전달한다.
제품(APPLICATIONS) 섹션에서는 투명(트랜스페어런트) 올레드, 시네마틱사운드 올레드 등 올레드 제품의 효과적 활용방안을 소개한다.
체험(EXPERIENCE) 섹션에서는 올레드에 관한 최신 기사 및 전문 콘텐츠를 제공한다.
올레드의 특징 및 장점을 선보이는 다양한 영상자료도 준비됐다.
LG디스플레이는 2018년 12월 올레드스페이스를 열었다. 올레드스페이스는 1년 만에 누적 방문자 수 1200만 명을 넘은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한국어, 영어, 중국어 등 3개 언어를 제공하고 있다.
LG디스플레이 관계자는 “개편된 올레드스페이스를 통해 올레드의 혁신적, 미래지향적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직접 전달할 것”이라며 “올레드가 대세라는 것을 확실히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한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