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이 국내주식 매매금액에 따라 최대 50만 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KB증권은 5월31까지 국내주식 매매금액에 따라 매일 현금을 주는 ‘기가 리워드(Giga Reward) 2 이벤트’를 연다고 3일 밝혔다.
 
KB증권, 국내주식 매매금액 따라 현금 돌려주는 이벤트

▲ KB증권은 5월31까지 국내주식 매매금액에 따라 매일 현금을 주는 ‘기가 리워드(Giga Reward) 2 이벤트’를 연다고 3일 밝혔다. < KB증권 >


KB증권의 비대면 및 은행 연계 증권계좌에 가입한 고객이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KB증권 홈페이지,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M-able(마블)’, 홈트레이딩 시스템(HTS) ‘H-able(헤이블)’에서 이벤트를 신청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국내주식 하루 매매금액에 따라 △200억 원 이상 50만 원 △50억 원 이상 200억 미만이면 20만 원 △30억 원 이상 50억 원 미만이면 10만 원 △10억 원 이상 30억 원 미만이면 3만 원을 매일 받을 수 있다. 신용매매 금액은 2배로 인정된다.

하우성 마블랜드트라이브장은 “2020년 봄을 맞아 국내주식 투자고객들이 성공적으로 투자하길 바라며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제공하고 고객지향 서비스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