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이 '온라인 금융상품권'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연다.

한국투자증권은 4월15일까지 온라인 금융상품권을 1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한국투자증권, 온라인 금융상품권 출시 기념해 10% 할인행사

▲ 한국투자증권은 4월15일까지 온라인 금융상품권을 1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이 내놓은 금융상품권은 주식, 펀드, 발행어음 등 다양한 금융상품에 투자할 수 있는 온라인 상품권서비스다.

카카오톡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처럼 쉽게 구매해 선물할 수 있다. 선물받은 상품권은 한국투자증권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등록한 뒤 해당 금액만큼 금융상품에 투자할 수 있다. 

카카오톡에 있는 선물하기 메뉴를 통해 한국투자증권 온라인 금융상품권을 구매하는 고객 가운데 선착순 5천 명에게 10%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4월16일부터 30일까지 온라인 금융상품권을 등록한 고객 가운데 선착순 5천 명은 금리 10% 특판 발행어음에 가입할 수 있는 혜택도 받는다. 

한국투자증권은 한국투자증권앱에 온라인 금융상품권을 등록한 뒤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이 입금, 주식거래, 펀드거래를 하면 각각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지급하는 미션 레이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4월30일까지 3가지 미션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어팟프로, 아이폰11 등 경품도 지급한다. 

한국투자증권 관계자는 "모바일기기에 친숙하면서 투자에 관심있는 젊은 소비자가 손쉽게 다양한 금융투자와 자산관리서비스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은주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