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이 소규모 고객을 위해 만든 ‘원클릭 택배’서비스 가입회사와 관련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진은 1인 창업자와 스타트업 등 소규모 택배고객을 위한 ‘원클릭 택배’서비스에 가입한 회사가 1천 개를 넘은 것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한진의 원클릭 택배는 지난해 10월부터 소규모 택배고객을 위해 저렴한 가격으로 운영되는 택배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200명의 고객에게 커피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하는 형태로 18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고객들은 원클릭 택배서비스를 이용한 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후기를 작성하고 온라인 설문조사를 끝마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한진 원클릭 택배서비스 사이트와 한진택배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진 관계자는 “원클릭 택배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사들이 늘어나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규모 택배고객들의 협력파트너로서 역할을 다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장우 기자]
한진은 1인 창업자와 스타트업 등 소규모 택배고객을 위한 ‘원클릭 택배’서비스에 가입한 회사가 1천 개를 넘은 것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 한진은 1인 창업자와 스타트업 등 소규모 택배고객을 위한 ‘원클릭 택배’ 서비스에 가입한 회사가 1천 개를 넘은 것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한진택배>
한진의 원클릭 택배는 지난해 10월부터 소규모 택배고객을 위해 저렴한 가격으로 운영되는 택배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200명의 고객에게 커피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하는 형태로 18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고객들은 원클릭 택배서비스를 이용한 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후기를 작성하고 온라인 설문조사를 끝마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한진 원클릭 택배서비스 사이트와 한진택배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진 관계자는 “원클릭 택배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사들이 늘어나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규모 택배고객들의 협력파트너로서 역할을 다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장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