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이 소규모 고객을 위해 만든 ‘원클릭 택배’서비스 가입회사와 관련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진은 1인 창업자와 스타트업 등 소규모 택배고객을 위한 ‘원클릭 택배’서비스에 가입한 회사가 1천 개를 넘은 것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한진, 원클릭 택배서비스 가입회사 1천 곳 넘어 고객 이벤트

▲ 한진은 1인 창업자와 스타트업 등 소규모 택배고객을 위한 ‘원클릭 택배’ 서비스에 가입한 회사가 1천 개를 넘은 것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한진택배>


한진의 원클릭 택배는 지난해 10월부터 소규모 택배고객을 위해 저렴한 가격으로 운영되는 택배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200명의 고객에게 커피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하는 형태로 18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고객들은 원클릭 택배서비스를 이용한 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후기를 작성하고 온라인 설문조사를 끝마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한진 원클릭 택배서비스 사이트와 한진택배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진 관계자는 “원클릭 택배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사들이 늘어나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규모 택배고객들의 협력파트너로서 역할을 다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장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