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유튜브 채널과 협력해 실속형 스마트폰 ‘Q51’ 마케팅 진행

▲ 유튜브 채널 '이십세들' 구성원들이 LG전자 스마트폰 'Q51'을 소개하고 있다. < LG전자 >

LG전자가 주요 유튜브 채널과 협력해 최근 출시된 스마트폰에 관한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한다.

LG전자는 21일 유튜브 채널 '이십세들'에 실속형 스마트폰 ‘Q51’ 사용후기(리뷰) 영상을 올린다고 10일 밝혔다. 

27일에는 생방송을 진행해 제품을 소개하고 실시간 추첨을 통해 당첨자들에게 Q51 20대를 증정하기로 했다.

'이십세들'은 20대들의 생각과 이야기를 공유하는 것을 뼈대로 하는 유튜브 채널로 구독자가 30만 명에 이른다.
 
LG전자는 실속형 스마트폰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Q51의 다양한 기능을 쉽게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Q51은 31만9천 원의 가격에 6.5인치 크기 디스플레이, 카메라 4대, 4천mAh 배터리, 위아래 스테레오 스피커 등을 갖췄다. 2월26일 국내 출시됐다.

신재혁 LG전자 모바일마케팅담당은 "Q51은 합리적 가격에 프리미엄급 성능을 탑재한 제품"이라며 "각 제품의 특성에 맞춘 맞춤형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한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