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고객참여 이벤트를 열고 사회적기업 마리에뜨에 아동복을 전달한다.

아성다이소는 다이소 공식계정이 있는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이벤트를 열고 최대 2만 벌의 아동복을 마리에뜨에 기증한다고 9일 밝혔다.
 
아성다이소, 고객 이벤트 열고 사회적기업에게 아동복 2만 벌 지원

▲ 아성다이소가 SNS에서 진행하고 있는 아동복 후원 이벤트 '날개를 달아주세요' 이미지. <아성다이소>


마리에뜨는 청소년 한부모와 아이가 성장하고 자립할 수 있도록 주거와 교육 일자리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다이소는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200명이 참여하면 아동복 1만 벌, 페이스북에서 좋아요 1천 개를 달성하면 1만 벌 등 모두 2만 벌을 지원하기로 했다.

인스타그램에서 참여는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날개를 그려 인증샷과 해시태그 '#다이소다누리, #날개를 달아주세요'를 모두 달아주면 참여할 수 있다.

페이스북에서는 다이소 공식계정에 있는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면 된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고객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할 수 있어 기쁘다"며 "다이소는 '국민가게'라는 이름에 맞게 고객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