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POST 외화 배달' 고객 대상으로 환율 우대행사

▲ KB국민은행이 ‘KB-POST 외화 배달서비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80% 환율우대와 함께 외화를 무료로 배달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KB국민은행이 ‘KB-POST 외화 배달서비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80% 환율우대와 함께 외화를 무료로 배달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KB국민은행은 3월부터 5월 말까지 USD(미국달러) 600, JPY(엔) 6만5천, EUR(유로) 550 이상 환전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KB-POST 외화 배달서비스는 인터넷뱅킹 및 모바일앱으로 환전을 신청한 외화를 우체국 배달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직접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인터넷뱅킹, 리브(Liiv), KB스타뱅킹 및 스마트상담부를 통해 환전을 신청하고 외화를 받을 날짜와 장소를 지정하면 된다.

KB국민은행은 지난해 2월 배달지역을 전국(제주도 포함)으로 확대했고 환전 가능 통화도 기존 6개 통화에서 10개 통화(미국달러, 유로, 엔, 위안, 홍콩달러, 바트, 싱가포르달러, 파운드, 캐다나달러, 호주달러)로 늘렸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은행 방문이 어려운 고객이라면 80% 환율우대와 함께 영업점 방문 없이 무료로 외화 실물을 직접 배달받을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KB국민은행을 통해 환전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