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톡스, 펩타이드 기반 피부개선 화장품 브랜드 ‘뉴라덤’ 선보여

조승리 기자
2020-02-17 10:48:17
0
메디톡스가 펩타이드를 기반으로 한 화장품 브랜드 ‘뉴라덤’을 선보인다.

메디톡스는 국내 최초로 보툴리눔톡신제품을 개발하며 쌓아온 연구개발 노하우를 이용해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뉴라덤을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메디톡스, 펩타이드 기반 피부개선 화장품 브랜드 ‘뉴라덤’ 선보여

▲ 메디톡스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뉴라덤의 '뉴라덤 엠비티 엔엠피에스'.


코슈메슈티컬은 화장품과 의약품의 합성어로 미용 기능에다가 치료 기능까지 더해진 제품을 말한다. 

뉴라덤은 펩타이드를 조합해 개발한 ‘엠바이옴-비티’를 기반으로 만들었다. 

펩타이드는 단백질을 구성하는 요소로 피부 조직을 만들고 에너지를 공급하는 기본성분으로 화장품 원료로 많이 사용된다.

메디톡스는 엠바이옴-비티를 피부 미백과 주름 개선 효과로 국내에 특허를 출원했으며 국제화장품원료집에도 등재를 마쳤다.

메디톡스가 뉴라덤으로 선보이는 첫 제품은 스킨부스터 ‘뉴라덤 엠비티 엔엠피에스’다. 

뉴라덤 엠비티 엔엠피에스는 엠바이옴-비티를 바탕으로 아미노산, 비타민, 히알루론산 등 57가지 유효성분을 함유해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메디톡스는 뉴라덤 엠비티 엔엠피에스를 전국 병의원을 통해 우선 공급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

메디톡스 관계자는 “메디톡스는 기존 사업과 시너지를 만들 수 있는 최적의 시장으로 화장품시장을 선택했다”며 “차별화된 성분을 바탕으로 뉴라덤 브랜드의 제품 라인업을 단계적으로 확장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승리 기자]
v

이 기사는 꼭!

  1. 해외언론 “현대미포조선, 메탄올 추진 MR탱커 7척 3억 달러 수주”
  2. 삼성전자, 세계 스마트폰시장 위축에 보급형 5G모델로 적극 대응
  3. AMD가 CPU 기세 무서워, 위탁생산 대만 TSMC는 삼성전자에 여유
  4. 현대차, 새 투싼 하이브리드모델 앞세워 준중형SUV 침체 뚫어낼까
  5. GC녹십자 목표주가 상향, "백신 수출과 코로나19 진단 유통 늘어"
  6. 서울 중랑구을, 민주당 박홍근 통합당 윤상일 광역철도 확정 '공 다툼'
  7. 부산 해운대갑, 민주당 유영민 장관 경력 갖춰 통합당 하태경에 재도전
  8. 현대차그룹, 정의선 의지 실어 미래차 개발에서 코드42와 동행 계속
  9. 채권단, 두산중공업 자구안 잣대로 '아시아나항공 수준'을 제시하다
  10. 강원랜드 목표주가 낮아져, "코로나19로 카지노 휴장 연장 가능성"
TOP

인기기사

  1. 1 유제만, 신풍제약 코로나19 치료제 놓고 속도보다 월등한 효능에 집중
  2. 2 신풍제약 보통주 거래정지에 우선주 상한가, 코로나19 치료제 기대
  3. 3 신풍제약 주가 초반 상한가, 코로나19 치료제 개발 기대받아
  4. 4 셀트리온헬스케어 목표주가 상향, “미국에서 판매 늘어 계속 성장”
  5. 5 거래소, 신풍제약 주가 급등에 7일 하루 주식 매매거래 정지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