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맞춤셔츠 브랜드 '분더샵 카미치에' 여성고객에게도 인기

장은파 기자
2020-02-12 17:24:59
0
신세계의 맞춤셔츠 브랜드 ‘분더샵 카미치에’가 여성고객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신세계는 신세계백화점에서 운영하고 있는 '분더샵 카미치에' 여성 테일러를 고용했다고 12일 밝혔다. 맞춤셔츠가 여성고객들에게 반응이 좋기 때문이다.
 
신세계 맞춤셔츠 브랜드 '분더샵 카미치에' 여성고객에게도 인기

▲ 여성 고객이 분더샵 카미치에에서 맞춤 셔츠를 위해 사이즈를 재고 있다. <신세계>


신세계는 당초 남성고객들을 겨냥해 분더샵 카미치에를 내놨는데 일하는 여성들이 늘어나면서 여성들도 일상복으로 셔츠를 찾고 있어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2019년 2월부터 시작한 분더샵 카미치에는 문을 연 지 1년 만에 기존 매출 목표치보다 120%를 달성했고 고객 수도 1천 명을 넘겼다.

특히 백화점 VIP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신세계는 분더샵 카미치에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체 구매고객 가운데 신세계백화점 VIP고객 비중이 45%로 분석됐다.

최문열 신세계백화점 패션담당 상무는 "남성들을 겨냥해 만든 분더샵 카미치에가 여성 고객까지 사로잡고 있다"면서 "고객들의 반응과 불편 사항을 적극 반영해 최고의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v

이 기사는 꼭!

  1. 신세계프라퍼티, 코로나19 장기화에 스타필드 임대료 최대 30% 인하
  2. 패션주 엇갈려, 남영비비안 신성통상 급등하고 좋은사람들 떨어져
  3. 신세계I&C, 인공지능 기반 수요예측 플랫폼 '사이캐스트' 사업화
  4. 김장욱, 세계적 비대면 소비 확산에 신세계I&C 해외진출 기회잡아
  5. 신세계인터내셔날, 한방화장품 '연작'의 중국 온라인시장 공략 본격화
  6. 신세계인터내셔날, 네이버 모바일 생방송 ‘잼라이브’로 판매채널 확대
  7. 패션주 약세, 좋은사람들 10%대 '급락' 휠라홀딩스 F&F도 내려
  8. 신세계백화점, 모든 매장에서 '식품관 VIP' 8만 명 선정해 혜택 제공
  9. 유통주 대체로 상승, 호텔신라 4%대 뛰고 신세계 현대백화점도 올라
  10. 유통주 대부분 약세, 호텔신라 1%대 GS홈쇼핑 2%대 떨어져
TOP

인기기사

  1. 1 유제만, 신풍제약 코로나19 치료제 놓고 속도보다 월등한 효능에 집중
  2. 2 신풍제약 보통주 거래정지에 우선주 상한가, 코로나19 치료제 기대
  3. 3 신풍제약 주가 초반 상한가, 코로나19 치료제 개발 기대받아
  4. 4 셀트리온헬스케어 목표주가 상향, “미국에서 판매 늘어 계속 성장”
  5. 5 거래소, 신풍제약 주가 급등에 7일 하루 주식 매매거래 정지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