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의 맞춤셔츠 브랜드 ‘분더샵 카미치에’가 여성고객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신세계는 신세계백화점에서 운영하고 있는 '분더샵 카미치에' 여성 테일러를 고용했다고 12일 밝혔다. 맞춤셔츠가 여성고객들에게 반응이 좋기 때문이다.
 
신세계 맞춤셔츠 브랜드 '분더샵 카미치에' 여성고객에게도 인기

▲ 여성 고객이 분더샵 카미치에에서 맞춤 셔츠를 위해 사이즈를 재고 있다. <신세계>


신세계는 당초 남성고객들을 겨냥해 분더샵 카미치에를 내놨는데 일하는 여성들이 늘어나면서 여성들도 일상복으로 셔츠를 찾고 있어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2019년 2월부터 시작한 분더샵 카미치에는 문을 연 지 1년 만에 기존 매출 목표치보다 120%를 달성했고 고객 수도 1천 명을 넘겼다.

특히 백화점 VIP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신세계는 분더샵 카미치에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체 구매고객 가운데 신세계백화점 VIP고객 비중이 45%로 분석됐다.

최문열 신세계백화점 패션담당 상무는 "남성들을 겨냥해 만든 분더샵 카미치에가 여성 고객까지 사로잡고 있다"면서 "고객들의 반응과 불편 사항을 적극 반영해 최고의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