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이 다른 증권사에 보유한 상장주식을 KB증권으로 옮긴 고객에게 지원금을 지급하는 이벤트와 비대면계좌 개설고객에게 신용금리 무료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KB증권은 ‘주식 타사 대체입고’ 이벤트와 ‘신용금리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KB증권, 다른 증권사 보유주식 옮기면 지원금 지급하는 이벤트

▲ KB증권은 ‘주식타사대체입고’ 이벤트와 ‘신용금리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KB증권>


주식 타사 대체입고 이벤트는 3월 말까지 다른 증권사에 보유한 국내 상장주식을 KB증권 비대면계좌나 은행 연계계좌로 옮긴 고객 가운데 3천만 원 이상 순 입고, 1천만 원 이상 매매거래 실시, 입고 뒤 5개월 동안 3천만 원 이상 자산 유지 등 세 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KB증권은 이벤트 대상고객에게 5개월 동안 순입고금액 규모에 따라 최소 5천 원부터 최대 200만 원까지 지원금을 매월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에 매매금액 규모에 따라 최소 1만 원부터 최대 10만 원까지 추가 지원금도 1회 제공한다.

KB증권은 이벤트 기간에 순입고금액과 매매금액 규모에 따라 최대 1010만 원의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KB증권 온라인 주식거래 플랫폼인 '마블(M-able)'과 '헤이블(H-able)', KB증권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KB증권은 신용금리 무료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KB증권 신규 고객 및 장기 미거래 고객이 5월 말까지 비대면으로 위탁계좌를 개설하면 신용금리 무료혜택이 주어진다.

신용금리 무료혜택은 신용약정 등록일이 아닌 비대면 계좌 개설일부터 60일 동안 제공된다.

KB증권 관계자는 "비대면계좌 고객들이 이번 이벤트들을 통해 보유주식의 가치를 높이고 신용금리 무료혜택으로 신용융자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은주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