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소액투자자와 온라인고객에게 디지털 자산관리 센터 열어

▲ 박정림 KB증권 대표이사 사장(왼쪽 세 번째)과 KB증권 임직원들이 3일 서울 강서구 마곡지구에 위치한 프라임센터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KB증권 >

KB증권이 소액투자자와 온라인고객에게 디지털 자산관리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센터를 열었다.

KB증권은 3일 서울 강서구 마곡지구에 자산관리서비스 사각지대였던 소액투자자와 온라인고객들에게도 언제든지 금융 전문가를 통한 디지털 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할 목적으로 세워진 ‘프라임센터'를 열었다고 4일 밝혔다.

프라임센터에서는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해 고객들에게 투자정보뿐 아니라 프라이빗뱅커(PB)들의 컨설팅서비스도 제공하기로 했다.

KB증권은 프라임센터를 통해 소액의 구독료로 프리미엄 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라임클럽서비스’를 4월에 출시할 계획도 세워뒀다.

이홍구 KB증권 WM총괄본부장은 “온라인 고객들을 위한 자산관리서비스가 상대적으로 부족한 데다 차별화된 자산관리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들의 수요는 늘어나고 있어 프라임센터를 열게 됐다”며 “앞으로 프라임센터의 역할을 더욱 확대해 KB증권만의 디지털 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