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테크윈, 두바이 영상보안전시회에서 중동 맞춤형 제품 알려

이한재 기자
2020-01-20 12:16:09
0
한화테크윈이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에서 열리는 영상보안전시회 ‘인터섹2020’에 참가해 첨단 영상보안제품을 알렸다.

한화테크윈은 20일 보도자료를 내고 19일부터 21일까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열리는 인터섹(Intersec) 2020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한화테크윈, 두바이 영상보안전시회에서 중동 맞춤형 제품 알려

▲ 한화테크윈의 '인터섹2020' 전시관.


인터섹은 두바이에서 매년 열리는 중동지역 최대 영상보안 박람회로 올해로 22회째를 맞는다.

올해는 전 세계 50개국에서 1100여 개 글로벌 영상보안업체가 참가했다.

한화테크윈은 이번 전시회에서 ‘일상 곳곳이 안전보안 솔루션(Expansion of Secure Life)’이라는 주제로 전시관을 꾸미고 인공지능(AI) 영상보안 솔루션과 중동지역 맞춤형 솔루션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한화테크윈이 이번에 중동지역 현지 맞춤형 솔루션으로 내세운 네트워크 저장장치(XRN-1610G)는 내장된 모뎀을 활용해 네트워크가 열악한 곳에서도 원거리 카메라 여러 대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한화테크윈 관계자는 “새로운 10년을 여는 2020년 첫 글로벌 전시회에서 인공지능 솔루션과 현지 맞춤 솔루션을 소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고 사이버 보안 고도화에 지속적으로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화테크윈은 인터섹2020을 시작으로 상반기에만 한국, 미국, 영국 등에서 열리는 영상보안 관련 전시회에 참가하며 세계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을 세웠다.

한화테크윈은 한화에어스페이스의 자회사로 국내 1위 영상보안 솔루션업체다. 영상보안과 관련한 보안카메라(CCTV), 저장장치, 통합관리 소프트웨어 등의 사업을 한다. [비즈니스포스트 이한재 기자]
v

이 기사는 꼭!

  1. 주유소 휘발유 가격 4주째 하락, 리터당 전국 평균 1538.5원
  2. 서울교통공사, 지하철 보안관 근무태만으로 관리소홀 비판에 직면
  3. 삼성물산, 아랍에미리트에서 복합화력발전소 공사 1조 규모 수주
  4. 임종석, 대통령 특사단장 자격으로 18~20일 아랍에미리트 방문
  5. 해외언론 “독일 일본 초대형 컨테이너선 놓고 조선3사와 중국 경쟁”
  6. 삼성중공업 올해 들어 아직 수주실적 없어, 그래도 남준우는 느긋하다
  7. 대우조선해양 삼성중공업, 캐나다 호주 해양일감 외나무다리 수주전
  8. 넥슨 넷마블, '효자' 자회사 앞세워 해외에서 활력 확보 기대품어
  9. 알에스오토메이션 맥스로텍, 로봇산업 육성정책에 사업확대 기회잡아
  10. 카드업계 점유율 싸움, '출혈경쟁' 피해 저비용 고효율 마케팅에 집중
TOP

인기기사

  1. 1 해외언론 “독일 일본 초대형 컨테이너선 놓고 조선3사와 중국 경쟁”
  2. 2 [오늘Who] 진양곤, 에이치엘비 인수합병으로 단일신약 한계 넘는다
  3. 3 한국조선해양, 초대형컨테이너선과 LPG운반선 수주 늘릴 기회 잡아
  4. 4 부산에서도 코로나19 확진환자 2명 발생해 감염경로 조사
  5. 5 [Who Is ?] 정태영 현대카드 대표이사 부회장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

AD

이 기사의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