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랑콤'과 손잡고 창립 40주년 기념 드론쇼 펼쳐

최석철 기자
2020-01-19 12:05:40
0
롯데면세점이 창립 40주년을 맞아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랑콤(LANCOME)’과 드론쇼를 진행했다.

롯데면세점은 18일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에서 랑콤과 손잡고 드론 300대로 새해를 알리는 ‘등불’과 ‘흰 쥐’를 형상화하는 ‘깜짝 드론쇼’를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롯데면세점, '랑콤'과 손잡고 창립 40주년 기념 드론쇼 펼쳐

▲ 롯데면세점이 18일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과 함께 창립40주년과 새해를 기념한 드론쇼를 선보였다. <롯데쇼핑> 


또 랑콤의 브랜드 로고와 롯데면세점 창립 40주년 기념 메시지 등을 표현하며 롯데월드타워 주변을 화려하게 수놓았다.

지상에서는 롯데월드타워를 활용한 프로젝션 맵핑 및 조명쇼가 진행됐다. 프로젝션 맵핑이란 대상물에 영상을 투사해 실제로 있는 것 같은 가상 영상을 만드는 것을 말한다.

랑콤을 상징하는 장미와 유명 팝 아티스트 스티브 윌슨이 디자인한 롯데면세점 40주년 기념 엠블럼 등이 그려졌다.

롯데면세점과 랑콤은 긴밀한 협력관계를 맺고 있다.

지난해 12월 롯데면세점은 랑콤의 모회사인 로레알그룹과 함께 국내 면세업계 최초로 가상 메이크업 서비스 ‘드림 페이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이 서비스는 고객이 롯데면세점 모바일앱을 통해 색조 화장품 등을 가상체험한 뒤 적합한 제품을 살 수 있는 방식이다.

롯데면세점은 올해 랑콤 외에도 유명 브랜드와 손잡고 단독상품 론칭 및 프로모션을 진행하겠다는 계획을 세워뒀다.

이승국 롯데면세점 상품본부장은 “롯데면세점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랑콤과 이번 드론쇼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유명 브랜드와 긴밀한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에게 커다란 기쁨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
v

이 기사는 꼭!

  1. 무디스, 롯데쇼핑의 장기 신용등급 전망을 '부정적'으로 낮춰
  2. 롯데마트 노조 "롯데쇼핑 구조조정은 해고 수순으로 당장 중단해야"
  3. [오늘Who] '과다겸직' 신동빈, 구조조정 롯데쇼핑 등기이사 유지하나
  4. 롯데쇼핑 목표주가 하향, "점포 구조조정 본격화로 추가비용 발생"
  5. 김은수, 한화갤러리아 사업재편 첫 단추로 '명품백화점' 광교점 공들여
  6. 신세계 현대백화점 CJ 실적 꺾여도 배당은 확대, 오너들도 반갑다
  7. 카드업계 점유율 싸움, '출혈경쟁' 피해 저비용 고효율 마케팅에 집중
  8. 공기업 취업문 올해 상반기 넓어져, 취업준비생이라면 이것은 알아야
  9. 충청권 공기업에 취업할 기회 커져, 대학도 취업준비 지원에 분주
  10. 코로나19로 공기업 채용 위축되나, 고용노동부 '채용절차 진행' 당부
TOP

인기기사

  1. 1 해외언론 “독일 일본 초대형 컨테이너선 놓고 조선3사와 중국 경쟁”
  2. 2 [오늘Who] 진양곤, 에이치엘비 인수합병으로 단일신약 한계 넘는다
  3. 3 한국조선해양, 초대형컨테이너선과 LPG운반선 수주 늘릴 기회 잡아
  4. 4 부산에서도 코로나19 확진환자 2명 발생해 감염경로 조사
  5. 5 [Who Is ?] 정태영 현대카드 대표이사 부회장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

AD

이 기사의 댓글 0개